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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크파트너스-CU, 포인트 제휴 체결

    • 박경호 기자
    • |
    • 입력 2021-09-15 11:08
    • |
    • 수정 2021-09-15 11:08

연내 고객 계정 연동 및 포인트 전환 기능 구축

▲밀크파트너스-CU, 포인트 제휴 체결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CU편의점에서도 활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15일 밀크의 운영사 밀크파트너스는 국내 대표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포인트 연동을 중심으로 한 사업 협력 계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국내 편의점 업계 중 가장 많은 1만 5,000여 개의 점포수를 보유한 CU는 생활 밀착형 시설로 전국 CU 점포에서 사용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적립된 포인트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형 멤버십인 'CU 멤버십'을 운영 중이다.

이번 사업 제휴를 통해 CU 멤버십이 밀크 생태계에 합류함에 따라서 CU편의점에서 밀크를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밀크의 협력사 야놀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메가박스 등의 포인트 활용성 도 대폭 향상될 예정이다. 양사는 연내까지 고객 계정 연동 및 포인트 전환 기능을 구축할 예정이다.

송지택 BGF리테일 혁신부문장은 “이번 업무제휴는 CU 멤버십 포인트의 활용성을 획기적으로 높였다는 점에서 고객을 추가로 유입시키는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CU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와의 지속적인 업무제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밀크 얼라이언스에 CU가 합류하면서 이제 밀크 고객들은 여행이나 문화생활뿐만 아닌 일상에서 자주 일어나는 소비 활동에서도 밀크를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굴지의 파트너사들과 함께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는 밀크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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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경호 기자 | [email protec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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