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업계 선점을 위해 진에어와 밀크가 손을 잡았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진에어가 블록쳉니 기반 여행·여가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 운영사인 밀크파트너스와 제휴를 맺고 계정 연동 및 지니쿠폰 판매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양사의 서비스 제휴에 따라 밀크 앱 이용 고객은 진에어의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권 전용 운임 할인 쿠폰인 ‘지니쿠폰‘을 밀크 코인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밀크 회원 전용 지니쿠폰은 진에어 홈페이지 또는 밀크 앱을 통해 계정 연동 완료 후 구매 가능하다.
진에어는 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밀크 앱 회원을 대상으로, 지니쿠폰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매월 한정 수량으로 연말까지 진행되며, 밀크 앱을 통해 지니쿠폰 5천원권 구매 시 40% 할인이 적용된다.
밀크 회원 전용 지니쿠폰은 구매일로부터 익월 말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국제선 항공권 예매 시 사용 가능하다. 다만, 12월에 구매한 밀크 회원 전용 지니쿠폰은 당월 말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진에어와 밀크 계정 연동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연동 이벤트 참여 고객 5만명에게는 1밀크 코인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이와 관련 진에어는 “앞으로 밀크파트너스와 함께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제휴 프로모션 등 다양한 항공 여행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