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상단으로이동

호류Horyou, 세계를 조화롭게 만드는 더 큰 기술

    • TOLICHO 기자
    • |
    • 입력 2018-12-31 16:55
    • |
    • 수정 2019-01-18 11:43

Horyou 프로젝트는 전세계의 사회적 공익에 대한 긍정적 계획 및 진흥, 지원을 장려하는 국제적인 미디어 회사다. 동시에 개인 또는 조직과 상관없이 사용자가 수행 한 긍정적인 참여를 공유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을 제공한다. 스위스 제네바에서 혁신 그룹 중 하나로 꼽히는 Horyou는 소셜 미디어 커넥티비티 및 혁신적이며, 박애중의적인 실천 모토와 HoryouToken 발행을 통한 글로벌 지원을 목적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TVCC는 Horyou의 창시자인 Yonathan Parienti(요나단 파리엔티)대표와 화상인터뷰를 통해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었다.

Q. Horyou 프로젝트에 대한 소개와, 핵심 기술에 대해 ?

Horyou는 사회적 공익을 위한 소셜 네트워크 입니다. Horyou가 출시된 2013년 이래로 많은 기술들이 상호연결성을 강화하고 사회·경제적 통합을 촉진하며, 사회적으로 양질의 생태계를 혁신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개발된 것들 중에 하나인 'Spotlight(스포트라이트)' 시스템은 경제적 통합을 위한 최초의 글로벌 사회 통화인 Horyou Token을 사용해 영향력 있는 블록체인기술을 바탕으로 사회적 통합과 UN의 지속 가능한 발전 목표를 시행하고, 블록체인의 주류 채택을 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우리는 이 접근법을 «블록체인의 목적»이라고 부릅니다.

Q. 한국시장 진출에 대해서?

Horyou는 한국의 블록체인 시장의 혁신과 획기적인 기술에 중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북한과의 지정학 관계와 그에 따른 끊임없는 분쟁의 위험으로 인해 동시에 평화와 공감을 지지하는 심오한 차원을 발전시키리라 믿습니다. 그것은 평화를 향한 희망적인 길을 열어줍니다. Horyou는 아마도 이러한 사회적 선의에 대한 노력과 비전을 후원하는 플랫폼이자, 공동체가 될 것입니다. 최근 서울 방문을 통해 한국 블록체이너와의 만남을 갖았고, 블록체인 기술을 잘 활용하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를 통해 한국시장에 큰 잠재력을 확인했을 뿐만 아니라 한국과 그 너머에서의 긍정적 뉴스와 활동의 전파 그리고 우리의 전반적인 소셜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음을 확신했습니다.

Q. 최근 글로벌 사회 통화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라고 들었는데, 성과는 어떤가?

UN이 언급한 바와 같이, 세계는 2030년 의제에 명시된 많은 도전에 직면하고 있으며, Horyou 는 모든 사람들에게 보다 포괄적인 미래를 후원하기 위해 혁신을 향한 길을 지속할 것입니다. 이를 성취하기 위해서 우리는 모든 시민이 미래의 일부가 되도록 사안의 긍정적인 조치 그리고 빈곤과 사회적 불평등을 줄이는 방법을 찾아야만 하며 사회 혁신과 기업가 정신으로 하여금 지구상의 폭넓은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한 해결책과 가치를 창출 하도록 격려해야만 합니다. 그런 점에서 블록체인과 관련된 Horyou Token은 우리의 혁신 지향적인 전략의 자연스러운 확장으로 간주 될 것입니다. HoryouToken은 UN의 2030 년의 의제 이행을 지원하고, 사회공헌을 촉진하여 일일거래를 화폐화 하는 동안 사회적 통합을 육성하며, 분권형 자선사업의 추적이 가능함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그에 미치는 영향의 증거를 도입하여 Horyou 생태계에 의해 사회적 상호 작용의 선순환을 촉발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토큰입니다.

Q. 남북문제에 관해 언급했다. Horyou만의 대안이 있나?

Horyou에서 우리는 갈등보다는 조화를 선호 합니다.우리는 정치 그 자체에 간섭하지 않지만 대화를 촉진하고 국민과 문화 뿐만 아니라 평화적 해결책을 모색하여 그 사이의 가교를 장려 할 수 있습니다. 한국은 위대한 나라이며 우리는 평화, 통일, 번영에 대한 대한민국 국민들의 염원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비록 우리는 정치적 선호도에 대한 목소리를 내진 않았지만 세계의 다른 나라들과 국민들을 위해서, 우리는 모든 한국인에게 보다 조화로운 삶과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희망을 전파 합니다. 우리의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은 연대와 자선 활동의 긍정적인 행동을 공유하기에 이상적입니다. HoryouToken은 UN의 17개의 지속개발 가능 목표를 반향하는 동안 영향력 증명 메커니즘을 통해 생성되는 영향의 추적 가능성을 포함한 새로운 평화 장의 촉진제로서 매우 잘 행할지도 모릅니다.

Q. 직접 개최한 SIGEF2018에 대해 궁금하다?

SIGEF(사회 혁신 및 글로벌 윤리 포럼)는 제네바, 스위스 또는 다른 도시에서 개최되는 연례 국제 행사로 유엔 지속 가능 발전 목표 (SDG)와 함께 훌륭하고 공정하고 보다 더 지속 가능하며 포괄적인 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SIGEF는 시민 사회의 대표자뿐만 아니라 공공 및 민간 부문의 유명한 연사 및 핵심 이해 관계자의 참여를 기반으로 하며 약 100개의 NGO 및 프로젝트 개발자가 구체적인 솔루션의 원인들, 행동들 및 제안들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패널들과 과 프로그램의 내용은 미래의 에너지, 스마트 시티들, SDGs 중심 프로젝트들, 핀테크와 불록체인, 영향력 있는 투자, 의학기술을 위한 중심지, ASEAN 지역의 기대와 잠재력을 충족시키고 이 활기 찬 도시의 모습을 만나는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SIGEF는 자격을 갖춘 그리고 긴급한 청중들에게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사회 복지 및 사회 혁신 행사 중 하나로서 전문성과 전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Q.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해서?

기술은 우리 사회를 가속화 된 방식으로 발전 시켰습니다. 그것은 우리 행동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주었으며 우리 삶에서 더 큰 역할을 계속할 것입니다. 기술이 더 나은 미래를 결정하는 방법은 도전이자 기회의 범위입니다. 우리는 더 공정하고 포괄적이며 지속 가능한 세계를 창출하는 기술 발전을 믿습니다. 분권화의 힘을 갖춘 블록 체인은 긍정적인 변화의 원동력이자 가속기가 될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유엔이 제시한 2030년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한 의제와 공조하여 근본적으로 포괄적이고 조화로운 세상을 지원하기 위해 획기적인 기술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TOLICHO 기자 | [email protected]

댓글 [ 1 ]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이후 사용가능합니다.
댓글등록
취소
  • 최신순
  • jaeung
  • 2019-09-03 10:57:23

감사합니다,^^

  • 1
  • 0
답글달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