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밀크(MiL.k) 회원가입, 포인트 연동 등이 제휴사 채널에서도 간편해질 전망이다.
24일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를 운영 중인 밀크파트너스는 제휴사 채널에서 밀크 회원 가입은 물론 양사 계정 연동까지 가능한 ‘간편 연동 2.0’ 기능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기존 밀크 제휴 파트너사 고객들은 밀크 앱 다운, 회원 가입, 계정 연동의 절차를 거쳐 포인트 연동을 진행해야만 했다. 하지만 이번에 도입되는 신규 기능으로 파트너사 채널 내에서도 휴대폰 본인인증만 마치면 포인트 연동까지 원스톱으로 완료가 가능하다.
밀크파트너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른 야놀자를 시작으로 다른 제휴 기업들과도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통해 생태계를 확장할 계획이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신규 기능 도입을 통해 밀크와 파트너십을 맺은 제휴사 고객들이 밀크를 보다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게 된 만큼, 양사 서비스가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편의는 물론 다채로운 포인트 활용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해 1월 밀크파트너스는 노래방 앱 ‘썸씽(SOMETHING)’을 운영하는 이멜벤처스와 비대면 문화 콘텐츠 확산 및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힌 바 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