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서비스 개발 스타트업 하이블럭스와 블록체인 스포츠 경력관리 플랫폼 위드(WITH)가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25일 하이블럭스가 위드와 공동 마케팅과 이커머스 등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공동 마케팅을 비롯한 이커머스 관련 비즈니스 협업, 인프라 공유, 데이터 보안 협력 등 넓은 범위에 걸쳐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실행할 계획이다.
위드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스포츠 경력 관리 플랫폼으로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선수들에게 스포츠 경력 개발을 지원해주며 세계 각국에 스포츠 선수, 구단, 에이전트, 팬들과의 교류 및 정보 공유의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하이블럭스의 자체 개발한 애플리케이션 '하블'은 기존 SNS에 분산된 콘테츠를 모아볼 수 있는 큐레이션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웅장 위드 대표는 "하이블럭스와의 협약으로, 위드 앱 내 선수와 구단 홍보를 활성화할 것이다"라며 "팬들이 스포츠 관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역시 비즈니스 및 마케팅 협업을 통해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서지원 하이블럭스 대표는 "이번 위드와의 협업을 통해 하블의 챌린지 기능을 활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양사가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방안을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같은 달 하이블럭스는 블록체인 기반 물류 플랫폼 블록오디세이와 블록체인 기술 협업 및 전략적 마케팅 제휴를 맺었다고 밝힌 바 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