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라 X가 GDC 2023 참가를 통해 글로벌 웹3 시장 공략에 나선다.
13일 네오위즈의 인텔라 X가 오는 3월 20일(현지시각)부터 24일까지 5일 동안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 게임 개발자 콘퍼런스인 ‘GDC(Game Developers Conference) 2023’에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인텔라 X는 폴리곤(Polygon)의 플래그십 파트너 자격으로 폴리곤 부스에 입점하는 방식으로 이번 GDC에 참가한다. 3월 23일(현지시각)에는 폴리곤 부스 전체를 인텔라 X 단독 홍보를 위한 체험 공간으로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인텔라 X는 온보딩 예정인 △1인칭 슈팅 게임 ‘아바(A.V.A)’ △’고양이와 스프’ IP 기반의 PFP NFT 프로젝트 ‘E.R.C.C’ △MMORPG ‘에오스 골드(EOS GOLD)’ 등 다양한 게임 라인업을 현장에 전시해 선보일 예정이다.
사측은 “행사 기간 인텔라 X는 웹3 시장에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 갖는 가치와 인텔라 X가 이끄는 웹3 게임으로의 변화를 알리고, 전 세계 게임 개발자들과 소통하며 글로벌 웹3 시장 공략에 활발히 나서는 전략”이라고 알렸다.
향후 인텔라 X는 GDC 현장에서 E.R.C.C 화이트리스트 이벤트를 운영해 참여자 중에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추후 E.R.C.C 민팅에 미리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6일에는 위메이드가 글로벌 게임 개발자 콘퍼런스 ‘GDC 2023’에 참가해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인 위믹스 플레이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