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스가 메가톤 파이낸스 출시를 기념해 드랍스 이벤트를 시작한다.
14일 블록체인 기술 기업 오지스(Ozys)가 탈중앙거래소(DEX) 클레이스왑과 메시스왑에서 메가톤 파이낸스(Megaton Finance)의 거버너스 토큰 20만개를 지급하는 드랍스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드랍스 이벤트는 메가톤 파이낸스의 공식 오픈과 MEGA 토큰 발행 기념으로 메가톤 파이낸스의 자매품과 같은 클레이스왑과 메시스왑에서 시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오지스 커뮤니티의 스테이킹 참여자인 클레이스왑의 vKSP 홀더와 메스스왑의 vMESH 홀더에게 각각 10만개의 MEGA를 비중에 맞게 분배할 예정이다.
메가 드랍스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동안 진행되며, 클레임은 토큰 발행일인 23일부터 할 수 있다.
클레임 시 oMEGA의 형태로 수령하며, 오르빗 브릿지(Orbit Bridge)를 통한 메카톤 파이낸스로의 브릿징 혹은 클레이스왑 및 메시스왑 내에서 활용할 수 있다.
오지스 관계자는 “이번 드랍스 이벤트가 메가톤 파이낸스의 성공적인 톤 생태계 안착과 함께 기획돼 뜻깊다”며 “탄탄한 초기 커뮤니티 형성을 지원해 메가톤 파이낸스의 잠재력 극대화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톤 파이낸스의 거버넌스 토큰인 메가($MEGA)는 오는 23일 발행되며, 메가 토큰 발행은 향후 메가톤 파이낸스에서 새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이면서 탈중앙화 거버넌스 체계를 확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10일 오지스가 톤 체인 기반 DEX(탈중앙화 거래소)인 ‘메카톤 파이낸스를 출시해 업계의 이목이 쏠린 바 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