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프롭테크 플랫폼 아지트는 올해 목표였던 아지트 2.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지난달 30일 블록체인 프롭테크 플랫폼 ‘아지트’를 운영하는 피플스테크는 올해 상반기 로드맵을 공개, 아지르 2.0 업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여기서 아지트란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부동산 계약 ▲loT(Internet of Things) ▲인테리어 ▲클리닝 등 프롭테크(Property Tech) 분야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의 연합체이다. 이를 통해 참여 기업들의 마일리지 포인트와 제휴사 간 포인트를 교환할 수 있다.
아지트 한 관계자는 “피플스테크는 이번에 공개된 로드맵에 따라 올 상반기 파트너사와의 포인트 및 통합 서비스 연동, 휴식하기 기능 도입, 프리미엄 멤버십 추가, 앱 내 마켓을 통한 주거와 생활 편의 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재단장되는 아지트 2.0 베타 서비스로 타킷 광고 및 만보기 기능을 융합한 새로운 형식의 헬스 및 라이프스타일 기반 리워드 서비스가 새롭게 추가됐다. 이어서 유저들이 획득한 리워드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 샵도 오픈했다.
피플스테크 남하랑 대표는 “작년 앱 서비스 정식 론칭과 NFT 서비스 공개 이후 MEXC글로벌, 클레이스왑과 더불어 빗썸 상장을 진행하며 의미 있는 결과물을 도출했다”라며 “아지트는 프롭테크 포인트 통합 서비스를 기점으로 주거 생활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통해 온오프라인 실물 서비스와 연계한 강력한 유틸리티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향후 아지트가 업데이트로 프롭테크 시장에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편 지난 1일 대신증권이 국내 1호 부동산 조각 투자 플랫폼 ‘카사’ 인수를 추진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