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코빗은 SK텔레콤과 손잡아 비트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T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korbit)이 한 달 동안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T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SKT T멤버십 이용자라면 누구나 4월 내내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내 미션 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려 비트코인(BTC)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다운로드한 쿠폰은 내달 31일까지 코빗 거래소 앱에 등록하면 된다.
룰렛 돌리기에 참여한 이용자 중 무작위로 당첨된 10만 1,111명에게는 비트코인 쿠폰을 제공한다. 1등으로 당첨된 1명에게는 0.1BTC, 10명에게는 0.01 BTC를 준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10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BTC, 1,000명에게 만원 상당의 BTC, 100,000명에게 5천 원 상당의 BTC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식은 매우 간단하다. T 멤버십 앱 미션 탭 내 ‘출석체크’ 혹은 ‘혜택 여행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룰렛 응모 기회를 획득한 후, 미션 탭 내 룰렛 페이지에서 룰렛 돌리기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될 시, 앱 상단 ‘MY’ 혜택 쿠폰함 메뉴에서 쿠폰을 확인해 쿠폰 번호, 쿠폰 등록 방법 확인이 가능하다. 그다음 코빗 앱 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 확인한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관련 보상이 제공된다.
쿠폰 번호를 등록하려면 코빗에 회원가입하고 고객확인제도(KYC) 완료 후 본인 명의의 신한은행 계좌를 연동해야 한다. 또한 코빗 계정의 마케팅 수신 동의까지 모두 완료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당첨 결과는 내달 1일부터 차례대로 오픈된다. 해당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뿐만 아닌 기존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코빗 대표 오세진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상자산에 관심 없던 분들도 쉽고 간편하게 비트코인을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SK 관계사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분들이 간편하게 즐길만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코빗은 전자 상거래 플랫폼 11번가와 손잡아 비트코인 쿠폰을 제공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에 이번 협업을 기회 삼아 가상화폐 투자자들이 많아지기를 희망한다.
한편, 지난달 24일 투자은행 업계에 따르면 신한금융지주는 신한캐피탈을 통해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에 투자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