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암호화폐 분석가는 비트코인의 상승 랠리를 전망하고 있다.
21일(현지시간) 데일리 호들에 따르면 크레더블(Credible)로 알려진 익명의 암호화폐 분석가는 비트코인의 장기 차트에서의 신호를 근거로 새로운 상승 랠리를 전망했다.
크레더블은 317,000명의 트위터 팔로워를 가진 비트코인 분석가이다. 그는 비트코인의 3주봉 장기 차트를 근거로 비트코인이 앞으로 새로운 강세장을 만들 것이며 사상 최고치도 경신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그는 트위터를 통해 "나는 BTC의 3주봉 캔들을 보고 있다"라며 "상대 강도 지수(RSI)의 히든 다이버전스를 보고 있으며, 이는 대규모 장기 랠리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그는 “3주봉 차트 마감 가격 기준으로 비트코인 가격이 34,000달러이상으로 계속 마감되는 한, 이 숨겨진 강세 다이버전스는 우리를 새로운 사상 최고치(ATH)로 보낼 가능성이 높다”라고 주장했다.
또한 그는 "69,000달러에서 비트코인의 50% 수정은 중요하지만 Credible은 BTC가 궁극적으로 더 낮은 저점을 형성하지 않고 더 높은 기간에 강세 시장 구조를 그대로 유지한다"라며 “이것이 어떻게 약세일 수 있는지 잘 모르겠다. 이번에는 아직 더 낮은 저점도 만들지 않았습니다. 단순하다”
크레더블은 비트코인이 42,500달러를 넘어 다음 목표로 45,000달러로 올라간 후 며칠 이내에 강세 반전을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며칠 안에 매우 분명해질 것이다. 42,500달러와 잠시 후 45,000달러를 돌파하며 시작할 것”
한편, 지난달 피델리티 연구원은 "사람들이 비트코인의 상승 잠재력을 과소평가 하고 있다"라는 의견을 밝힌 바 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