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게임즈의 메인 토큰인 갈라 코인이 빗썸에 상장됐다.
31일, 블록체인 P2E 게임 플랫폼 갈라게임즈(Gala Games)는 자사 토큰 GALA가 빗썸에 상장됐다고 밝혔다.
갈라토큰의 빗썸 상장으로 이제 갈라 토큰은 국내 4대 거래소 중 두 군데에 상장됐다.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은 국내 4대 가상자산 거래소로 원화 가상자산 거래에 대해 허가를 받은 거래소들이다.
갈라게임즈는 지난 8월 업비트 자회사인 람다 256과 전략적 사업 제휴 협약을 체결한 바 있어서 업비트 상장이 될 것이라는 의견도 있다.
갈라게임즈는 월간 활성 이용자 수 180만명 이상의 글로벌 블록체인 P2E 게임 플랫폼 기업이다. 자사 게임 ‘타운스타’(TOWNSTAR) 등 다양한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다. 드라마 ‘워킹 데드’ 제작사와 윌 라이트 심즈 개발자가 최근 갈라게임즈 생태계에 합류했다.
갈라 토큰은 갈라게임즈 생태계에 사용되는 메인 유틸리티 토큰이다. 유저들은 갈라 토큰을 통해 갈라게임즈에 서비스 중인 게임의 아이템 NFT를 구매해 사용 또는 거래할 수 있다.
갈라토큰은 앞서 세계 최대 거래소 바이낸스와 코인베이스 거래소 등에 상장된 바 있다. 갈라게임즈 측은 “갈라게임즈에 대한 한국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에 그치지 않고 더욱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20일 갈라게임즈 측은 블록체인 게임 개발 투자를 위해 1,100억 원 규모의 펀드를 조성한 바 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