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트리의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이 정식 오픈했다.
지난 7일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위메이드트리가 자체 개발한 신작 블록체인 게임 ‘크립토네이도 for WEMIX(CrypTornado for WEMIX)’를 한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약 174개국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크립토네이도 for WEMIX는 기존 블록체인 게임 대비 뛰어난 퀄리티의 실사풍 그래픽과 게임성을 지닌 Idle RPG(방치형 역할수행 게임)로, 습득한 아이템은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로 만들 수 있어 게임에서 NFT 기술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하며 ‘토네이도’ 토큰을 발굴할 수 있다. 토네이도 토큰은 인게임 상품 구매와 아이템 NFT 변환에 사용할 수 있는데 위메이드트리의 첫 블록체인 게임 ‘버드토네이도 for WEMIX’에서도 획득 및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크립토네이도 for WEMIX 정식 오픈을 기념해 두 가지 토네이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안에 9-15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악몽 페이즈 2에 진입하면 1,600토네이도를 받을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안에 발굴이 가능한 레벨까지 레벨업한 다음 발굴기 누적 4,000개를 사용하면 4,000 토네이도를 받을 수 있다.
토네이도 토큰과 NFT는 디지털 자산 지갑 ‘위믹스 월렛(WEMIX Wallet)’에 보관하고 관리할 수 있다. 더불어 월렛 내의 탈중앙화 거래소 ‘위믹스 덱스(WEMIX DEX)’에서는 토네이도와 위믹스 토큰을 서로 교환할 수 있으며, 향후 월렛에 추가될 NFT 마켓에서는 유저들끼리 NFT로 변환된 아이템 거래를 할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트리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관련 회사들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하며, 서비스 영역을 넓힐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