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트월렛, 업그레이드 예고
라이트코인(LTC) 재단 공식 월렛 서비스 라이트월렛이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일주일 내로 호라이즌 신규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이에 대해 일부 유저들은 이번 버전에 밈블윔블 프로토콜이 도입될 것이라는 예상을 내놓고 있다. 밈블윔블은 프라이버시 기능 및 확장성 솔루션으로, 라이트코인은 현재 밈블윔블 프로토콜 구현을 추진하고 있다.
◆ 커브, 이번 주 veCRV 홀더 대상 100만 달러 이상 수수료 분배
커브 파이낸스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수수료 청구 신청을 시작했다. 이번 주 100만 달러 이상이 veCRV(CRV 토큰 스테이킹) 보유자들에게 분배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 리플 공동 창업자, 최근 1.36억 XRP 이체
크리스 라슨(Chris Larsen) 리플 공동 창업자가 최근 대량의 XRP를 이체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크리스 라슨과 일부 암호화폐 거래소 간에 약 1.36억 XRP가 이체됐다. 이는 약 6,200만 달러 규모다. 암호화폐 트랜잭션 추적 사이트 웨일 알러트(Whale Alert)에 따르면,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업홀드(Uphold)에서 약 1,900만 XRP가 fundingwallet1 월렛으로 이체됐다. 해당 주소 월렛은 리플사 소유로, 크리스 라슨이 활성화한 것이라는 설명이다. 해당 거래 이후 크리스 라슨은 7,400만 XRP를 또 다른 월렛으로 이체했으며, 이는 약 3,500만 달러 규모다.
◆ 폴카닷 창시자 “로코코 테스트넷 검증인 수, 수백 명으로 늘릴 예정”
폴카월드에 따르면, 쿠사마 파라체인의 출시 시기를 묻는 한 이용자의 질문에 개빈 우드 폴카닷 창시자가 “로코코 테스트넷 상의 검증인 수를 수백 명 단위로 늘려 네트워크의 양호한 운영 상태를 확인할 예정”이라고 답했다. 이어 “이 과정이 순조로울 시 코드를 쿠사마에 통합하고 배치할 것이다. 파라체인 기능이 쿠사마에 출시된 후에는 파라체인이 안정적으로 운영되는지 확인한 후 최적화를 진행하고 이후 추가로 체인을 배치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댄 라리러 “이더리움, EOS가 만든 것들 처리할 능력 안 돼”
댄 라리머(Daniel Larimer) 이오스(EOS) 창업자가 EOS 포털 개발에 참여한다는 소식에 대해 한 트위터 이용자가 “댄 라리머의 참여는 의미 있는 일이다. 그런데 왜 지난 2년 동안 이렇게 하지 않은 것인가? 모든 프로젝트는 이더리움으로 가버렸다. EOS에 대한 신뢰를 잃었다”고 지적했다. 이에 대해 댄 라리머는 “내가 할 수 있는 것들을 하고 있다. 또한 이더리움은 EOS에 구축된 것들을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이 없다”라고 반박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