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일벌스, 중앙일보와 업무협력 합의각서 체결
마일리지 통합 플랫폼 마일벌스가 중앙일보와 업무 협력 합의각서를 체결했습니다. 양사 협력을 통해 마일벌스는 중앙일보의 기업 네트워크를 자사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게 됐고, 중앙일보는 마일벌스의 핀테크 기술을 활용해 결제하고, 포인트 교환 등 비즈니스 다각화를 도모한다는 설명입니다.
✔ 비트파이넥스·테더, 뉴욕 검찰총장실과 1850만 달러에 합의
비트파이넥스, 테더가 뉴욕 검찰총장실과 1850만 달러에 합의했습니다. 합의의 일환으로 테더는 자발적으로 NYAG, 대중에게 분기별로 USDT 준비금 정보를 제공하기로 했고, NYAG는 이 제안에 동의했습니다. 또한 NYAG는 합의서에서 비트파이넥스가 최근 테더에 대출금을 상환한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 트위터 잭 도시, BTC 연구 비영리 기관 브링크에 1 BTC 기부
트위터 CEO 잭 도시가 최근 BTC 연구 비영리 기관 브링크에 1 BTC를 기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브링크는 BTC 관련 교육 및 연구를 담당하는 비영리 단체로, 국세청으로부터 비영리 단체 세금 면제 신청을 승인받았습니다.
✔ 스퀘어, 3,318 BTC 추가 매수… 1.7억 달러 규모
글로벌 전자결제 서비스 업체 스퀘어가 4분기 실적 발표에서 3,318 BTC를 추가 매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약 1.7억 달러 규모입니다. 앞서 지난해 10월 스퀘어는 4,709 BTC, 약 5,000만 달러 규모를 매수한 바 있으며, 비트코인 매입은 회사 장기 전략에 대한 이행"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