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 얻었다 (마이크로 신호는 : ChainDD) : 앤 하이 저 부시 인 베브, AT & T, 네슬레, 켈로그와 바이엘 등 대형 광고 7 월 15 일 뉴스, 월스트리트 저널은 최근 그 광고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보여보고 고객은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컴퓨터 생성 로봇 가짜 클릭 대신 소비자가 자신의 광고를 실제로보고 있는지 여부를 파악하여 중개인이 얼마나 많은 광고를 빼앗기고 있는지 파악하기 시작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블록 체인의 보안 및 투명성은 디지털 광고 회사 및 마케팅 회사의 운영에 종종 불투명 한이 큰 고객을 끌어 들여 광고 비용을 낭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 조사 기관인 워크 (Warc)는 작년의 글로벌 소프트웨어 평균 판매액이 자동 광고 소프트웨어로 구입 한 광고의 경우 1 달러로 책정 된 광고 매체 판매가 0.40 달러에 그쳤다고 평가했다. 이는 광고주가 마케팅 회사와 광고를 게재하는 웹 사이트 간의 판매 체인에 대해 "기술 세"를 지불한다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보고서는 Anheuser-Busch InBev가 모바일 광고 기술 회사 인 Kiip이 블록 체인에 광고 데이터를 기록 할 수있는 솔루션을 테스트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루카스 Herscovici,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 앤 호이 저 - 부시 인 베브는 체인이 돈을 저축하기 위해 블록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소비자에게 도달에 가장 효과적인을 보장하기 위해, 개방적이고 투명한 말했다. 그는 프로그램 미디어의 대부분이 향후 2 ~ 3 년 내에 "블록 체인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