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日 라인, 포인트 플랫폼에 LINK 추가
네이버 일본 자회사 라인(LINE)의 포인트 혜택 서비스 ‘라인포인트클럽(LINE Point Club)’에 자체 암호화폐 링크(LINK)를 추가한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획득한 보상을 LINK로 교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 찰리 리, LTC 자금 유입 암시?
찰리 리(Charlie Lee) 라이트코인(LTC) 창시자가 자신의 트위터에 이모지 5개 ‘닭, 돌고래, 벌, 돈, SOON’을 게재했다. 이에 유저들은 “라이트코인이 비트코인캐시(BCH)의 시가총액을 곧 따라잡을 것이라는 내용”이라며 “펀드 자금 유입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추측했다.
◆ BEL, 오는 23일 스마트 풀 ‘플렉스 세이빙’ 출시
벨라프로토콜(BEL)이 오는 23일(현지 시간) 스마트 풀 ‘플렉스 세이빙(Flex Savings)’을 출시한다. 이는 로드맵 일정보다 1개월가량을 앞당긴 성과로 사용자는 벨라프로토콜 플렉스 세이빙 풀에 테더(USDT), 메이커다오(DAI) 등을 예치해 수익을 낼 수 있다는 벨라프로토콜 측 설명이다.
◆ KNC “재단 소유 일부, 기여 프로젝트에 위임”
카이버네트워크(KNC)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재단 소유 일부 KNC 및 투표권을 카이버 개발에 기여하는 프로젝트에 위임하겠다”고 발표했다. 이어 “이를 통해 KyberDAO 거버넌스를 확장하고 핵심 이해관계자에게 투표권을 나눌 것”이라고 덧붙였다.
◆ BNT, 자체 유동성 채굴 프로그램 시작
방코르(BNT)가 자체 발행 토큰 BNT의 유동성 채굴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BNT 유동성 채굴은 이더리움(ETH), 테더(USDT), 링크(LINK) 등 대형 풀(Large-Cap)과 오션프로토콜(OCEAN) 등 중형 풀(Mid-Caps)에서 진행되며, 매주 적격 풀의 LP에 일정량의 BNT를 지급한다는 방코르 측 설명이다.
보다 다양한 정보 및 방송관련 소식은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