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상단으로이동

파일코인,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았다!

    • 이은주 기자
    • |
    • 입력 2020-10-12 15:40
    • |
    • 수정 2020-10-12 15:40

이번 포스팅에서는 Filecoin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음 교육용 비디오 및 자료 "요강"은 채굴에서 저장,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이르기까지 Filecoin 네트워크의 모든 측면을 다룹니다. 이 리소스는 네트워크의 역사 및 개발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용자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채굴, 구축 및 저장과 같은 모든 수준에서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Filecoin 기본 사항

Filecoin 프로젝트의 역사Filecoin의 Juan Benet : 웹 3.0의 비전

Protocol Labs 설립자 겸 CEO 인 Juan Benet은 ZeroKnowledgeCoinDesk 의 팀에 합류하여 Filecoin, IPFS 및 Web3의 역사와 미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두 인터뷰는 Filecoin 프로젝트가 시작된 이래 어떻게 진화했는지,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를 포함하여 Filecoin 프로젝트에 대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길이 : 2시간
보충 자료 :
- 건물 Web3 (2019)
- 장기 정보 구조 | 후안 베넷
- Web3 및 프로토콜 연구소에 대한 소개
- ProtoSchool : 분산 데이터 구조

Filecoin의 작동 원리

이 워크숍은 프로젝트 임무에 대한 배경, 사양 시스템 개요, 네트워크의 주요 플레이어 및 Web3 생태계 개요를 포함하여 Filecoin의 작동 방식에 대한 개념적 개요입니다.

길이 : 2 시간
보충 자료 : -3D Filecoin Explainer
시청 (“Filecoin 비전 탐색”클릭)

Filecoin Mining 소개

이 세션에서 Filecoin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Łukasz Magiera는 Filecoin 네트워크에서 채굴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스토리지 부문, 스토리지 증명 및 채굴 능력을 포함한 주요 개념을 살펴 봅니다. 그는 네트워크 아키텍처에 대한 높은 수준의 개요를 제공하고 채굴 노드를 설정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길이 : 1 시간
보충 자료 :
- 테스트 넷에서 채굴하는 방법
- 채굴 문제 해결

Filecoin의 경제학

이 Zoom 프레젠테이션에서 Filecoin 팀은 최근 보고서 Engineering Filecoin의 경제에 제시된 메커니즘과 모델에 대해 논의합니다. 팀은 또한 커뮤니티에서 제출 한 여러 질문에 대해서도 논의합니다.

길이 : 2시간
보충 자료 :
- Filecoin 경제 소개
- 엔지니어링 Filecoin의 경제

파일 코인 생태계

Web3 인프라를위한 Filecoin 통합

Filecoin은 많은 유망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세션에서는 고정 서비스 및 Filecoin을 통합하려는 기타 비즈니스를위한 몇 가지 주요 Filecoin 통합 기회를 살펴 봅니다.

길이 : 1시간
보충 자료 :
- IPFS 문서 : 지속성, 보존성 및 고정
- IPFS 피닝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Pinata 설명자 )
-파일 코인 문서 : 파일 코인 기반 고정 서비스
-파일 코인 개발 (동영상)

Lotus를 사용하여 Filecoin 네트워크에 연결

Filecoin 프로토콜의 참조 구현 인 Lotus는 Filecoin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동료와 상호 작용하는 경로입니다! 이 대화형 워크숍에서는 Lotus 아키텍처를 살펴보고, Lotus 설치 및 블록 체인 동기화를 살펴보고, Lotus 노드를 통해 Filecoin의 기능을 탐색하는 방법을 살펴 봅니다.

길이 : 1시간
보충 자료 :
- Filecoin 문서 : 로터스 및 이동 - IPFS 상호 작용
- 로터스 설정하는 방법 API 클라이언트를 이동 - IPFS

Filecoin 네트워크를위한 Textile의 도구

Textile은 libp2p, IPFS 및 Filecoin을 통해 분산 데이터베이스, IPFS 기반 스토리지, 콘텐츠 호스팅 등을 제공하는 오픈 소스 도구 모음을 제공합니다. 이 워크숍에서는 Textile의 스레드, 버킷 및 허브 도구를 사용하여 Filecoin 네트워크용 앱을 빌드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JavaScript에 중점). 이 세션에는 Textile의 도구 모음, 기본 명령 줄 (CLI) 작업 및 Textile의 JavaScript 클라이언트에 대한 소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컴퓨터에 Node.js 설정

길이 : 1 시간 20 분
보충 자료 :
- 텍스타일 버킷 보관
- 프로토콜 및 분산 사용자 사일로 데이터를 이벤트 소스 데이터베이스
- Filecoin를 시도하고 싶으십니까? 텍스타일 도구를 사용해보세요
- 개발자 튜토리얼 : 간단한 피닝 서비스 데모
- 밈 마켓 플레이스를 구축하는 방법을 사용하여이 텍스타일 허브 반응 및 MetaMask

Textile의 Powergate 소개

Textile의 Powergate는 Filecoin 및 IPFS에 다중 계층 스토리지를 배포하기위한 API 기반 솔루션입니다. Filecoin의 영구 저장소를 사용하면 복제 요소, 채굴자 선택, 거래 갱신 및 수리와 같은 데이터에 대한 풍부한 저장소 구성이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사용 가능 스토리지는 구성 가능하며 연결된 IPFS 피어 또는 고정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됩니다.

길이 : 35분
보충 자료 :
- Filecoin 문서 : Powergate
- Filecoin 문서 : Powergate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고정하는 간단한을 구축하는 방법

슬레이트

Slate는 그래픽 인터페이스 또는 API를 통해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및 데이터를 저장할 수있는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 및 Filecoin 네트워크 클라이언트입니다. Jimmy Lee가 개발한 이 제품은 Textile의 Powergate 및 Buckets를 기반으로합니다. 1 부에서는 Slate가 높은 수준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주고 2 부에서는 Slate API를 사용하여 Filecoin에서 빌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길이 : 2시간
보충 자료 :
- 슬레이트 GitHub의 리포

Fleek의 Space Daemon을 사용하여 분산된 앱 빌드

Fleek의 Space Daemon은 분산 웹에 구축된 오픈 소스 파일 저장, 공유 및 공동 작업 플랫폼입니다. Dropbox 또는 Google Drive와 같은 표준 저장 도구의 암호화 된 비공개 p2p 버전입니다. 프론트 엔드 Web3 개발자 Samuele Agostinelli가 이끄는이 세션에서는 Space Daemon을 사용하여 분산형 앱을 구축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길이 : 1시간
보충 자료 :
- Fleek 문서
- IPFS 사례 연구 : Fleek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이은주 기자 | [email protected]

댓글 [ 0 ]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이후 사용가능합니다.
댓글등록
취소
  • 최신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