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OT "다수의 프로젝트, 패러체인 물량 감당 X”
폴카닷(DOT)이 공식 채널을 통해 “패러체인(Parachain) 론칭을 원하는 다수 프로젝트들이 패러체인 임대에 필요한 DOT 물량을 감당하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고 지적했다. 이어 폴카닷은 “이 경우 IPO(Initial Parachain Offering)를 진행해 홀더로부터 DOT 대출을 받을 수 있다”며 “최대 100개 패러체인 슬롯을 지원하는 것이 목표지만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이상적인 DOT 스테이킹 비율 50%다”고 덧붙였다.
◆ 저스틴 선 “일일 트랜잭션 수, TRC USDT>ERC USDT”
저스틴 선(Justin Sun) 트론(TRX) 창시자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8월 30일부터 TRC-USDT가 ERC-USDT의 일일 트랜잭션 수(Transaction Counts)를 뛰어넘었다”고 말했다.
◆ BAL, 암호화폐 예치금 전날 대비 40.64% ↓
밸런서(BAL) 내 암호화폐 예치금(TVL) 규모가 전날 대비 40.64% 감소했다. 현재 밸런서 내 TVL은 3.126억 달러로 전체 디파이 플랫폼 중 10위를 기록했다.
◆ 크리스 라센 “XRP 가격≠XRP 기반 송금 플랫폼”
크리스 라센(Chris Larsen) 리플(XRP)의 창시자이자 이사회 의장이 LA 블록체인 서밋에서 “리플의 XRP 기반 송금 플랫폼은 XRP 가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XRP 가격은 비트코인(BTC)이나 이더리움(ETH) 가격 추이와 훨씬 더 밀접한 관계가 있다”며 “이 같은 현상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구글 클라우드 “BP로서 EOS 보상받지 않을 것”
구글 클라우드 개발자 애드보케이트(Developer Advocate) 앨런 데이가 “구글 클라우드는 암호화폐 채굴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는 구글 클라우드가 이오스(EOS) BP로서 보상을 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어 그는 “오픈소스 프로토콜 참여와 관련해 구글 클라우드는 수익 모델이 없다”며 “다양한 프로토콜이 노드 오퍼레이터에게 보상을 제공하고 있지만, 현재로서 그러한 보상을 청구할 생각은 없다”고 덧붙였다.
보다 다양한 정보 및 방송관련 소식은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