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VT, 유명 호텔 체인과 파트너십 체결
사이버베인(CyberVein)이 공식 채널을 통해 “유명 호텔 체인인 ‘판리 호텔(FANLI HOTEL) 그룹’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양사는 사이버베인의 기업용 분산형 데이터베이스 기술 및 인공지능 기반 연합학습(federated learning)을 활용하고 데이터 관리 비용을 절감, 스마트 엔터테인먼트를 구현할 예정이다.
◆ XRP, ‘美서 가장 빠른 성장 기업’에 선정
리플(XRP)이 미국 경영 전문지 Inc.가 선정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됐다. 프로파일링 된 전체 5,000개의 기업 중 최근 3년간 3,039% 성장하나 리플이 123위에 올랐다. 한편, 다른 블록체인 기업으로 순위에 오른 기업은 비트페이(1,519위)다.
◆ TRX, 탈중앙화 거래소 ‘저스트스왑’ 출시
트론(TRX)의 탈중앙화 거래소 저스트스왑(JUSTSwap)이 출시됐다. 저스트스왑은 트론 네트워크상 첫 토큰 교환 프로토콜로 TRX, JST, USDT 등 TRC-20 기반 토큰 간 교환을 지원한다.
◆ 프리즈매틱 “ETH 2.0 메달라, 복구 가능해”
이더리움(ETH) 2.0 클라이언트 운영사 프리즈매틱랩스가 “테스트넷 메달라(Medalla)는 완전히 실패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프리즈매틱랩스 측은 “노드 운영이 가능하고 검증 시스템의 검증이 작동한다면, 메달라는 완전히 컨트롤 가능한 상태로 복구될 수 있다”며 “테스트넷의 참여율이 66%만 넘으면 네트워크를 새롭게 시작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더리움 2.0 테스트넷 메달라에서 버그가 발생해 네트워크 블록 검증에 차질이 생긴 바 있다.
◆ TMTG, 4,300만 소각...제20차
더마이다스터치골드(TMTG) 재단이 TMTG 4,300만 개를 소각 완료했다. 이번 소각은 제20차 소각으로 19일 기준 바이백 및 소각된 TMTG 토큰 물량은 총 6억 7,000만 개다. 한편, TMTG 재단은 지난 4월 8일부터 매주 소각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마지막 소각일인 9월 2일까지 총 7억 1,500만 TMTG가 바이백 및 소각될 전망이다.
보다 다양한 정보 및 방송관련 소식은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다양한 코인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