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레이튼, 파트너 보상 프로그램 도입...KLAY 지급
카카오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 그라운드X가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Kaytn)의 생태계 활성화를 독려하기 위해 파트너 보상 프로그램 ‘KIR’를 도입한다. KIR은 클레이튼의 기술적, 사업적 발전을 도모하는 파트너를 대상으로 암호화폐 클레이(KLAY)를 지원하는 보상 시스템으로 1차 대상자로 데브툴 파트너 오지스를 선정했다. 이를 통해 오지스는 클레이튼 플랫폼과 툴 개발, 커뮤니티 활동 지원과 클레이(KLAY) 지급 등 진행할 계획이다.
◆ USDT, 지난 24시간 주요 거래소에 3,772억 유입
JGZ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24시간 주요 10개 거래소의 월렛에 유입된 USDT는 약 3,772억 원 규모로, 동시간 해당 거래소에서 출금된 USDT는 4,010억 원 규모다. 지난 24시간 해당 거래소 월렛에는 약 239억 원 규모의 USDT가 순유출 됐다.
◆ BAL, 토큰 악용 제안 커뮤니티 투표 시작
밸런서(BAL)가 프로토콜 토큰 리워드 시스템 악용 시도를 제한하기 위한 커뮤니티 투표를 시작했다. 밸럽서 랩스(Balancer Labs)가 거버넌스 토큰 BAL을 출시한 후, 대형 플레이어들이 크립토 자산 거래가 아닌 BAL 채굴을 위해 플랫폼을 악용하는 것을 제한하기 위한 투표다.
◆ ETH 2.0 알토나 v0.12, 오는 29 출시
이더리움(ETH) 2.0 테스트넷 알토나(Altona) 0.12 버전이 오는 29일(현지시간) 출시될 예정이다. 알토나 테스트넷은 엔드유저가 아닌 개발자 중심의 테스트넷으로 클라이언트 팀이 프로덕션 환경에서 0.12 버전 소프트웨어를 검사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 멀웨어 ‘루시퍼’, XMR 크립토재킹 공격
팔로알토 네트웍스(Palo Alto Networks)의 Unit 42 소속 보안 전문가에 따르면, 루시퍼(Lucifer)라는 이름의 멀웨어가 윈도우 시스템에 침투, DDoS 공격과 크립토재킹을 동시에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루시퍼는 모네로(XMR) 채굴 앱 XMRig Miner를 설치해 크립토재킹 공격을 한다는 설명이다.
보다 다양한 정보 및 방송관련 소식은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다양한 코인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