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VC, 첫 커뮤니티 ‘언스테이크 사이클’ 투표 종료
지브이체인(ZVC) 첫 커뮤니티 투표 ‘ZVC 언스테이크(Unstake) 사이클’이 11일 0시(현지 시간) 종료됐다. 총 568개 유효 주소가 투표에 참여했으며, 투표 참여 코인 수는 총 114,676,595개다. 가장 득표수를 많이 받은 문항은 ‘90일 후 환불’로 102,175,252개를 받았다. 이에 ZVC 코어 개발팀은 투표 결과에 기반한 새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웹브라우저 브레이브, 역대 최대 53만 BAT 바이백
웹브라우저 브레이브가 534,441 BAT를 바이백했다. 이는 역대 바이백 중 최대 규모로, 이로써 바이백 총량은 1,863,573 BAT가 됐다. 앞서 브레이브는 리워드 서비스 업체 탭네트워크(TAP Network)와 파트너십을 체결, 스타벅스·애플 등으로 사용처를 확대한 바 있다.
ENJ, 블록체인 게임 개발자 지원한다
엔진코인(ENJ)이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록체인 게임 개발자를 지원하기 위한 ‘엔진 멀티버스 프로그램’을 가동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엔진은 블록체인 게임 개발자들이 필요한 도구와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 참가 개발자들은 엔진 플랫폼 프로 플랜(Enjin Platform Pro Plan) 무료 구독권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ONT, 노드 ‘Phecda→비선트레일스’ 마이그레이션
온톨로지(ONT)가 컨센서스 노드 ‘Phecda’를 비선트레일스(BisonTrails) 플랫폼으로 이전(마이그레이션)했다. 앞서 온톨로지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12일 오전 11시(EDT), 컨센서스 노드 ‘Phecda’를 비선트레일스(BisonTrails) 플랫폼으로 이전한다”며 ““노드 이전 기간 블록 생성이 지연될 수 있으며, 15분 내에 정상 복구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DAI “현재 프로토콜 상태 양호”...단, 조정 必
메이커다오(DAI)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현재 메이커 프로토콜 상태는 양호하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메이커다오 측은 “이더리움(ETH) 가격 폭락과 가스비 급등으로 메이커 프로토콜, 이더리움 디파이(탈중앙화 금융) 생태계가 스트레스를 받았다”며 “현재는 양호한 상태로 해킹, 버그, 긴급 셧다운 계획 모두 없다”고 언급했다. 다만, 매개변수(Parameter) 조정은 필요하다는 설명이다.
보다 다양한 정보 및 방송관련 소식은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다양한 코인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