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블록체인 전문 기술 기업 후오비 코리아는 암호화폐 전문투자자용 플랫폼인 ‘후오비 expert 전용 거래’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후오비 expert’는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차트에 주문 대기, 매수, 매도창 가격 차이, 누적 호가창, 주문화면에는 maker와 taker 미리보기 등의 기능을 추가하여 시세 조회 및 분석 기능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쉬보드 기능을 추가하여 다양한 암호화폐의 시세 조회와 차트를 한 눈에 볼 수도 있다.
Expert의 접속 방법은 간단하다. 후오비 코리아의 웹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expert 거래 메뉴 클릭시 전체화면으로 변경되어 접속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후오비 코리아의 설명이다.
후오비 코리아는 이번 후오비 expert 전용 거래는 후오비 코리아를 사용하는 투자자들의 의견을 수용하여 실시간 거래를 할 수 있는 HTS의 핵심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발전해 나가는 후오비 코리아를 보여주겠다고 설명했다.
후오비 코리아 개요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후오비는 한국, 싱가포르, 미국, 일본, 홍콩, 중국 등 6개 법인을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후오비 코리아는 비트코인(BTC)뿐만 아니라 이더리움(ETH), 비트코인캐시(BCH), 리플(XRP), 라이트코인(LTC), 대시(DASH), 네오(NEO), 후오비 토큰(HT) 등 100여 가지 알트코인 거래가 가능하고, 2013년 거래소 오픈 후 지금까지 무사고 보안 대응체계와 투자자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