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블록체인서밋 마블스가 ‘마블스 블록체인 배틀’을 개최한다.
31일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 박봉규 월드블록체인서밋 마블스(MARVELS) 회장은 오는 11월 20일 서울신라호텔에서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 이란 주제로 열리는 ‘제7회 월드블록체인서밋 마블스 서울 2019’ 에서 ‘마블스 블록체인 배틀’ 세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 한국e스포츠산업협회 등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마블스 배틀은 4차산업혁명, 인공지능 AI, e스포츠, 스마트시티 등의 주제로 블록체인 기술을 응용한 플랫폼 프로젝트 강자들의 열띤 발표의 장이 될 전망이다.
본 배틀의 심사위원은 전하진 전 한국블록체인협회 자율규제위원장, 김형중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교수, 김성아 한빗코 대표 겸 한국블록체인협회 거래소위원장, 임장원 체인스트리 대표 등이 맡는다.
배틀의 최종 우승자는 한빗코에 상장되고 ‘마블스나잇(MARVELS Night)’ 에서 영예의 수상을 안게 된다.
체인스트리 임장원 대표는 “2018년 블록배틀에 참여하여 우승했던 경험이 가슴 설레이던 추억으로 생생하다”며 “이번 마블스 배틀에 심사위원으로 참가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4차산업혁명, 블록체인, e스포츠, 스마트시티, 블록체인 배틀 등에 관심있는 분이면 누구나 홈페이지 http://wbsmarvels.com 또는 '온오프믹스'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보다 다양한 정보 및 방송관련 소식은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