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의 블록체인 자회사 람다256와 크립토 전략 컨설팅사인 비크립토가 루니버스 밸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11일 람다256와 비크립토는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루니버스 밸류 파트너십 체결에 대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비크립토는 블록체인 사업을 도입하거나 토큰 이코노미를 적용하는 창업가와 기업 고객사를 대상으로 크립토 경영전략과 토큰 이코노미 설계를 자문하는 전략 컨설팅 업체로 환경재단, 아하(aha), 뤼이드(산타토익) 등과 제휴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람다256은 루니버스 사용과 관련된 다양한 기술 및 사업 지원을 제공하고, 비크립토는 루니버스 사용 확대를 위한 제휴사 대상 브랜드 및 플랫폼 소개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양사는 루니버스의 밸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비크립토 제휴사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의 협약도 모색할 계획이다.
람다 256 관계자는 “루니버스 밸류 파트너는 루니버스와 함께 디앱(DApp)을 운영하는 서비스 파트너사들의 가치 제고를 도와줄 수 있는 파트너사를 의미한다”며 “컨설팅 업체부터 암호화폐 거래소 등 블록체인 생태계의 여러 관계사들이 함께할 예정이며, 루니버스는 밸류 파트너들과 함께 서비스 파트너사에 다양한 사업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다양한 정보 및 방송관련 소식은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