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특별한 혜택의 코란도 서포터스를 모집하며, 티볼리 브랜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바캉스 시즌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쌍용차는 '코란도 드라이빙 서포터스(Korando Driving Supporters)'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서포터가 되고 싶은 고객은 취·등록세 7% 할인 혜택을 받아 코란도 C 또는 투리스모를 구입하고 세 가지 SNS 인증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모든 미션을 달성한 서포터스 중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100만 원, 1명) ▲만다리나덕 여행용 캐리어(3명) ▲카카오 블루투스 스피커(10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7일 이뤄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티볼리 브랜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행권 및 여행 필수 아이템을 선물하는 감사 이벤트 '티볼리 바캉스를 부탁해'를 실시한다.
7월 한 달 동안 구매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바캉스 쿠폰 이벤트와 8월까지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 두 가지가 동시에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서 '바캉스 쿠폰'을 인쇄해 오는 티볼리 브랜드 구매고객들에게는 휴가비 20만 원 또는 롯데호텔 상품권을 지급한다.
8월 31일까지 티볼리 브랜드 구매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리모와 29인치 여행용 캐리어(1명) ▲레이밴 선글라스(5명) ▲빌리프 UV프로텍터(10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5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7일 발표한다.
'코란도 드라이빙 서포터스' 모집 응모나 '티볼리 바캉스를 부탁해' 이벤트 참여 또는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끝)
출처 : 쌍용자동차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