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파트너십 책임자 “암호화폐, 상호 가능한 상품”
스텔라(XLM)의 파트너십 책임자 리사 네스터(Lisa Nestor)가 “소비자 입장에서 디지털화폐와 스테이블코인은 이미 상호 비교 가능한 상품이 됐다.”라며 “이들 화폐는 거래 가치를 측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생활 경제에도 활용 가능하며, 전 세계 금융 시장에 큰 변화를 가져다주고 있다.”라고 분석했다.
LTC-유니세프 키드 파워, 파트너십 체결
라이트코인(LTC) 재단이 공식 트위터를 통해 “유니세프 USA의 아동 지원 프로그램인 ‘유니세프 키드 파워’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라고 발표했다. 키드 파워는 미국 전역 7000여 개 이상의 교실 속 학생들을 돕기 위한 프로젝트로 이를 통해 아동들의 정규 수업 내 금융 교육을 지원한다는 설명이다.
네스트리-오리진 프로토콜,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기반 보상형 메신저 ‘네스트리(Nestree)’가 탈중앙화 공유경제 마켓플레이스 ‘오리진 프로토콜(Origin Protocol)’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네스트리가 지원하는 탈중앙화 지갑에 오리진 토큰(OGN)이 추가되면 네스트리 이용자는 클릭 한 번으로 오리진 토큰을 손쉽게 주고받을 수 있다는 방침이다. 또한 오리진 프로토콜의 텔레그램 채널과 네스트리 채널도 연동된다.
LBA, 전 Paypal 임원 외 1명 추가 영입
크레드(LBA)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두 명의 임원을 추가 영입했다.”라고 밝혔다. 크레드가 영입한 두 명의 임원은 이베이(eBay) 및 페이팔(Paypal)에서 10년간 임원직을 맡았던 조 포들카(Joe Podulka)와 국제 법률 회사 브라이언 케이브(Bryan Cave Leighton Paisner LLP)의 파트너로 핀테크 실무팀을 이끌던 컴플라이언스 전문 변호사 댄 휠러(Dan Wheeler)로 각각 크레드의 CFO와 법률 고문을 맡게됐다.
이더리움 월렛 서비스 ‘메타마스크’, v7.1.0 릴리즈
컨센시스가 개발한 이더리움 월렛 서비스 메타마스크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v7.1.0이 릴리즈됐다.”라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역은 △수신 트랜잭션 표시 △eth_signTypedData_v4 추가 지원 △모바일 동기화 중 비 ERC20 토큰 필터링 등이다.
보다 다양한 정보 및 방송관련 소식은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