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상단으로이동

밀러 라이트, 블록체인 게임으로 맥주 홍보 나서

    • 강성경 기자
    • |
    • 입력 2019-08-23 12:24
    • |
    • 수정 2019-08-23 14:45

바톰랩스가 개발한 블록체인 모바일 게임 ‘Great Taste Trivia’

▲밀러 라이트, 블록체인 게임으로 맥주 홍보 나서

미국 인기 맥주 브랜드 밀러라이트(Miller Lite)가 블록체인 회사 바톰 랩스(Vatom Labs)와 함께 새로운 홍보를 진행한다.

22일(현지 시간)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바톰 랩스가 지난 7월부터 진행 중인 밀러 라이트의 자체 캠페인 프로그램 ‘노우 유얼 비어(Know Your Beer)’ 홍보를 위해 블록체인 모바일 게임 ‘위대한 맛의 여정(Great Taste Trivia)’를 출시했다.

바톰 랩스가 출시한 위대한 맛의 여정은 미국 전역 230,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에서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12가지 퀴즈를 제공하는 게임이다. 12가지 질문을 모두 맞춘 고객에게는 밀러 라이트를 구매할 수 있는 상금 5달러(한화 약 6,065원) 정도의 블록체인 기반 NFT 토큰을 제공해 준다.

NFT 토큰은 퀴즈, SNS 공유 등에 대한 보상에 유저의 참여 이력을 추적하고 위조가 불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밀러라이트 마케팅 관리자 루시 브록샘(Lucy Bloxam)은 “우리는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라며 “이번 마케팅의 성공을 디지털 공간으로 확장 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바톰 랩스 CEO 타일러 모비우스(Tyler Moebius)는 “최근 브랜드들은 기존 고객을 활성화하고 새로운 고객 유치를 위한 혁신적인 방법을 모색하는데 우리는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블록체인 스마트미디어 플랫폼을 구축했다.”라며 “기업이 블록체인을 사용해 디지털 활성화 경험을 만드는 것이 새로운 브랜드 혁신 시대를 여는 중요한 단계다.”라고 말했다.

위대한 맛의 여정 게임은 포스터 QR코드를 촬영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9월까지 진행된다.

보다 다양한 정보 및 방송관련 소식은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강성경 기자 | [email protected]

댓글 [ 1 ]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이후 사용가능합니다.
댓글등록
취소
  • 최신순
  • jaeung
  • 2019-09-05 15:19:04

소식 감사합니다,^^

  • 1
  • 0
답글달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