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선, 워런 버핏 오찬에 ‘서클 CEO’ 참석
워런 버핏과의 오찬을 앞둔 트론(TRX)의 창시자 저스틴 선(Justin Sun)이 트위터를 통해 “서클(Circle) 공동 창업자 제레미 얼레어(Jeremy Allaire)를 워런 버핏과의 오찬에 초대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에 제레미 얼레어는 “다음 주 너와 함께 워런 버핏 오찬에 참석해 암호화폐에 관해 토론하게 되면 영광일 것.”이라며 참여 의사를 밝혔다.
ISO+ 프로젝트 ‘TED’, 기능 추가로 출시 연기
ISO+ 플랫폼 프로젝트 TED가 출시를 오는 20일에서 21일로 연기했다. 이와 관련해 TED 개발자는 “TED Wallet에 고객 편의를 위한 몇 가지 기능을 추가로 넣으면서 지연됐다.”라며 “신규 일정에 따른 진행에는 차질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리플 CEO “美 상·하원, 신뢰 상실한 페북에 회의적”
리플(XRP)의 CEO 브래드 갈링하우스(Brad Garlinghouse)가 트위터를 통해 “이번 리브라 청문회에서 미국 상·하원 의원들은 블록체인과 결제기술혁신은 지지하지만, 과거 신뢰를 상실한 페이스북이 주도하는 것에 대해 회의적이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그는 “리브라 청문회와 같은 토론은 성숙하고 건강한 산업에 있어 필수 조건.”이라며 “다양한 질의응답 절차가 필요하고 소비자 보호를 위한 적절한 감독 및 규제 환경을 마련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바이낸스, EOS·LINK 마진 거래 서비스 추가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의 마진 거래 플랫폼에서 서비스를 추가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추가 지원 서비스는 △EOS/USDT, EOS/BTC, LINK/USDT, LINK/BTC 마진 거래 △BNB, EOS, LINK 대출 등이다.
비탈릭 부테린 “ETH 프라이버시 솔루션 핵심, ‘릴레이어 마켓’ 발전”
이더리움(ETH)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Vitalic buterin)이 트위터를 통해 “단기적 측면에서 볼 때, 이더리움 프라이버시 솔루션의 핵심은 릴레이어(relayer) 마켓 발전이다.”라며 ‘번 릴레이 레지스트리(Burn relay registry)’에 대한 리서치 링크를 함께 게재했다. 릴레이어는 블록체인의 데이터를 주기적으로 취합·암호화해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중간자에 해당한다.
보다 다양한 정보 및 방송관련 소식은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