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 네트워크 0.14 버전 포크 최종 업그레이드 완료
대시(DASH)가 최근 대시 네트워크 0.14 버전 포크 중 마지막 2개 단계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 이를 통해 보안성을 높이고 네트워크 속도도 개선한다는 설명이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 대시 네트워크 이전 버전에서 트랜잭션의 90%에 적용되는 대시 인스턴트센드(Dash's InstantSend) 기능을 비활성화 하고, MLMQ(Masternode Quorum) 기반 신규 버전 인스턴트센드(InstantSend)를 활성화했다.
ETH 2.0 클라이언트 라이트하우스, 오는 15일 첫 버전 출시
이더리움 2.0 개발팀 시그마 프라임(Sigma Prime)이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오는 15일 이더리움 2.0 클라이언트 라이트하우스(Lighthouse)의 첫 버전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버전은 개발자를 위해 개발 됐으며, 러스트(Rust) 언어에서 구현되고 보안 및 효율성에 중점을 두었다.
올해 가장 많이 오른 암호화폐는 ‘LINK’...1105%↑
암호화폐 분석 전문 업체 메사리(Messari) 산하 OnChainFX의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가장 많이 상승한 암호화폐는 링크(LINK)로 누적 1105.9% 상승했다.”라고 밝혔다. 2018년 조정 이후 올해 최고점인 4.45 달러(약 5,242원)를 기록했다. 두 번째로 많이 상승한 암호화폐는 바이낸스의 플랫폼 토큰인 BNB로 이어 LTC이 3위 BTC가 4위를 차지했다.
저스틴 선 “트론 댑, 재단 감사 의무 없어”
트론(TRX) 창시자 저스틴 선(Justin Sun)이 웨이보를 통해 “트론 재단은 트론 합의 알고리즘의 연구 및 마케팅만 책임지고 있다.”라며 “트론 합의 알고리즘 기반 앱의 연구개발에는 책임이 없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어떠한 트론 댑도 트론에서 개발한 것이 아니며, 트론이 발표하지 않은 내용은 모두 거짓이다.”라며 “이에 트론 재단은 모든 트론 댑에 대해 감사를 진행할 의무가 없으며, 주변의 루머와 추천에 대해서 개인이 주의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EOS Authority-이퀼리브리엄, 파트너십 체결...REX 스테이킹 공개
EOS 기반 스테이블코인 EOSDT의 개발사 이퀼리브리엄(Equilibrium)이 EOS Authority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REX 스테이킹을 공개했다. 이퀼리브리엄은 현재 보유하고 있는 약 250만 EOS로 REX 스테이킹을 진행 후 수익을 이퀼리브리엄 이용자에게 분배한다는 설명이다. 또한 원활한 REX 스테이킹을 위해 이퀼리브리엄은 NUT(Native Utility Tokens) 보유자를 위한 온체인 투표 기능을 개발하고 있다.
보다 다양한 정보 및 방송관련 소식은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