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산형 소셜 미디어 플랫폼 미스릴(Mithril)이 전자지갑 앱 볼트(VAULT)의 모바일 앱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 이를 통해 기존 볼트 사용자들은 웹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으로도 손쉽게 볼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된 것.
미스릴의 암호화폐 지갑 ‘볼트’(VAULT)는 미스릴 토큰(MITH)과 이더리움(ETH)뿐만 아니라 비트코인(BTC), 바이낸스 코인(BNB) 등을 보관할 수 있으며 다른 암호화폐 지갑으로 인출과 입금도 가능하다. 미스릴 토큰을 이더리움으로 환전을 하거나, 스테이킹을 할 수도 있다.
더불어 미스릴은 볼트 웹의 거래량을 첫 공개했다. 148개 국적의 사용자들이 볼트 웹에서 현재까지 거래한 총 거래량은 약 350만 달러, 우리돈 약 42억 원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미스릴 측은 “볼트 앱 출시로 사용자들이 더욱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라며, 이어 “볼트 앱에서 여러 가지 편리한 기능이 추가됐다.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설계로 웹보다 사용이 더욱 편리할 것"이라 전했다.
앱버전으로 새롭게 추가된 기능으로 ▲간편 로그인 ▲QR코드 결제 등이 있다. 지문 인식과 안면 인식을 통한 로그인이 가능하며, 빠른 결제가 가능한 QR코드 사용도 가능하다. 향후, 볼트 송금 기능도 곧 앱 서비스에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볼트 송금 기능은 송금할 상대방과 비밀번호를 설정해 생성된 링크를 통해 암호화폐를 송금할 수 있는 기능이다.
현재, 볼트(VAULT) 앱의 안드로이드 버전과 애플 IOS 버전 모두 출시되어, 구글 스토어와 앱 스토어를 통해 볼트 앱을 다운받을 수 있다.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