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거래소 네트워크는 인공 지능(AI)시스템과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해 업계에서 눈을 뜨게 하는 수준의 사기를 막고 부적절한 시기에 관련성이 없는 광고에 소비자가 표적이 되는 것을 막는다.
NOIZ Chain에 따르면 디지털 미디어와 관련된 수많은 스캔들 이후 대중들과 광고를 통해 이들에게 다가가려는 브랜드들의 인내심이 약화되고 있다고 한다.
소비자들이 캠브리지 아날리티카 사건으로 인해 비틀거리고 있는 동안, 수백만명의 페이스북 사용자들의 동의 없이 데이터가 판매되며 사용되었고, 광고주들은 가짜 클릭을 생성하는 보트(bots)로 인해 피해를 입어 의도한 대상 고객에게 컨텐츠가 전달되지 않았다.
이러한 형태의 광고 사기로 인해 기업들은 2018년에 190억달러의 손실을 입을 것으로 추산되며, 이는 올해 디지털 광고에 지출되는 총 비용의 9%에 해당한다.
NOIZ는 사용자 참여를 늘리고 광고주들에게 캠페인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의미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인지적 배너를 제공할 것이다.
니콜라(Nikola)라는 이름의 이 기술은 소비자들이 광고와 상호 작용할 때 NOIZ토큰을 받을 수 있게 해 준다.그런 다음 이러한 토큰을 저장하여 제품 및 서비스 할인을 받는 데 사용할 수 있다.
NOIZ 토큰은 토큰 보유자(회사 또는 개인)가 자선 재단을 지원하고 실제 사용자 참여를 통해 사회적 영향을 촉진할 수 있도록 NOIZ 토큰을 쉽게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광고와 대화하여 보상을 받고, 할인으로 교환하고, 그렇게 함으로써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데 기여 한다는 것이다. 멋진 컨셉이죠.
NOIZ의 설립자인 Andy Ann은 Cointelegraph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 디지털 시대에 광고 교환 네트워크가 발전할 때가 왔습니다. 사생활 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광고 사기로 인해 수십억 달러가 낭비되었으며 게시자는 광고 및 데이터 누출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NOIZ Ad Exchange가 이러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개방적이고 분산된“
또한 NOIZ는 최근 몇년간 인터넷을 사로잡고 있는 허위 뉴스와 비윤리적인 광고의 골칫거리를 해결하고 사용자들이 양질의 콘텐츠만 제공 받도록 하려고 한다. 플랫폼의 공동체는 의심스러운 사업 관행을 가진 광고주들뿐만 아니라 조작된 기사나 표절된 내용을 게재하는 출판사들에게도 투표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접근 방식으로 인해 양 당사자가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며, 이를 통해 개인 세부 정보를 오용하는 데 질려 버린 소비자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다.
"우리는 이것이 현재 그리고 장기적으로 진정한 상호작용을 위한 강력한 광고 모델을 구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라고 앤이 덧붙였다.
비록 광고주들이 NOIZ 플랫폼을 통해 더 높은 수준으로 유지될 것이지만, 회사는 기업들도 역시 얻을 것이 많다고 말한다. 소비자들은 그들이 신뢰하는 브랜드와 출판사와 그들의 데이터를 공유하는 것에 대해 보상을 받을 것이다. 이 귀중하고 정확한 정보는 전통적인 디스플레이 광고에서는 달성할 수 없는 정밀도로 캠페인을 공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현재 이러한 광고들은 종종 소비자들이 그들의 검색 기록, 나이, 성별, 위치에 기초하여 어떤 광고에 관심이 있을지를 효과적으로 추측하는 알고리즘에 의해 배치된다. NOIZ는 자사의 인지적 광고 네트워크가 30배나 더 많은 참여를 이끌어낸 인공지능 기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출판사의 수익이 증대될 수 있다고 말한다.
NOIZ의 미래
NOIZ팀은 지난 2년간 개발된 플랫폼 프로토타입을 공개할 준비를 하고 있다.
관심 있는 기부자들은 현재 2018년 3/4분기에 NOIZ토큰 판매를 앞두고 화이트 리스트에 가입하도록 초대 받고 있다. 올해 말까지 인지적 광고 기술이 선 보일 예정이며, 2019년 초부터는 출판사와 기업 간 광고 거래가 가능해진다. 소비자 지갑을 포함한 다른 특징들, 의견 일치 투표, NOIZ 토큰을 기부함으로써 자선 단체를 지원하는 능력이 뒤따를 것이다.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