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마블은 새로운 글로벌 게임 출시 플랫폼 구축에 전념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블록체인 게임 개발 회사다. 믹스마블은 다양한 블록체인 게임을 성공적으로 출시해 실력 있는 글로벌 유저들을 확보했으며, 오늘 그 대망의 한국 시장 론칭을 힙합 콘서트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관객들과 첫 만남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다.
믹스마블 측은 "상해에 본사를 두고 있어 100년 전 상해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에 그 인연의 의미가 무척 깊다며, 기쁜 마음을 표하며 다시 한번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축하한다"고 전했다.
한편, 4월 11일 오늘 오후 18:30부터 22:00까지 뜨겁게 임정 100주년을 축하할 뮤지션들은 키드밀리,재키와이, 나플라, 울티마디랩, 매드클라운, 산이,바다,김경호,곽동현, 락커스빈 등 외에도 다수의 아티스트가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아티스트들은 재능기부 형식으로무대를 함께한다고 전해서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콘서트는 사단법인 한국힙합문화협회주최로 K-Hiphop 문화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며 건전한 블록체인 문화를 선도하는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 TVCC가 블록체인의 대중화를 위해 제작지원에 나섰다.
열정 콘서트는 TVCC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된다.
한편, 메인 후원사인 믹스마블 과 더불어 블록체인 기술을 탑재한 시그마체인의 메신저 플랫폼도 선보일 예정이다.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