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중구가 설립하고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이 운영하는 꿈벗도서관(관장 김태경)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요리, 수학분야의 ‘2018년 꿈벗도서관 여름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여름특강은 창의력 증진을 위한 독서 요리활동 ‘내가 쓰는 요리책’과 책으로 놀며 배우는 창의수학 ‘생각이 자라는 보드게임’으로 7월 26일(목)부터 8월 17일(금)까지 매주 1회 각각 4회씩 수강생들의 연령과 수준에 맞춰 운영한다.
참여자 접수는 7월 3일(화) 9시부터 선착순 모집이며 회원카드 지참 후 방문 및 전화접수로 진행, 접수 첫날은 방문접수만 가능하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재비 및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꿈벗도서관은 여름특강을 어린이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 심리적인 즐거움을 위한 체험 강좌로 선정하여 지역 어린이의 독서진흥 및 문화체험 함양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꿈벗도서관에서 책과 함께 하는 즐겁고 알찬 여름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꿈벗도서관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 개요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은 효율적인 도서관 운영과 인천광역시 범시민독서운동 추진을 위해 2011년 6월에 설립된 국내 최초 도서관 전문 법인이다. 2014년 8월 1일 자로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에서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으로 명칭을 변경하였다.
- 꿈벗도서관 홈페이지: http://www.imla.kr/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