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글로벌 커뮤니티 499블록(499block) 프로젝트의 첫 번째 위챗 라이브 인터뷰가 관심 속에 성료하였다.
작년 5월 설립된 499블록은 현재 50개의 국제 커뮤니티 구축과 지속적인 활동영역 확장을 통해 블록체인 업계의 영향력 있는 글로벌 커뮤니티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동시에 업계 최상위의 현직 여성오너들이 모여 있는 복합 플랫폼으로, 활동적이면서도 섬세한 네트워킹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프로젝트 소개 및 인사이트 공유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글로벌 TOP 오너와 함께 온라인 활동 교류 및 오프라인 밋업 행사를 개최하며, 업계의 동향 파악과 블록체인 관련 다각화된 논점에 관한 토론을 이어가고 있다.
499블록은 전 세계 최초 블록체인 여성 커뮤니티로서 지성과 따뜻함을 지향하며, 블록체인 연결의 가치를 존중하며 영향력 있는 브랜드와 KOL(Key Opinion Leader)을 목표로 하고 있다. 499블록 프로젝트 멤버들은 블록체인 커뮤니티업계의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투자기관 및 투자회사, 거래소 미디어, 기술 및 보안 회사 출신의 여성 종사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로젝트 멤버의 개성을 잘 살린 캘린더형 게시물 발행을 통해 릴레이식 소개를 이어가고 있다.
499블록은 프로젝트 설립 이후 꾸준한 활동을 통해서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블록체인 여성 커뮤니티로 급 부상하고 있다.
지난 17일블록체인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진행하는 <499블록 온라인 학습 나눔살롱> 첫 번째 시리즈가 중국 SNS 플랫폼 '위챗'에서 실시간으로 진행 되었다.
해당 인터뷰는 <암호화폐 거래소의 순기능과 미래>를 주제로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Cashierest)의 박원준 대표와 함께 했다. 이날 진행된 인터뷰는 한·중·영문으로 번역되어, 499블록이 운영중인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원준 대표는 이날 인터뷰를 통해▲블록체인 산업에 뛰어든 계기 ▲암호화폐 거래소의 순기능과 미래 ▲캐셔레스트의 강점 ▲캐셔레스트의 상장 프로세스 ▲인큐베이팅 시스템 MCO ▲거래소 향후계획에 대해 공식적인 입장을 전달했다.
한편, 499블록 온라인 학습 나눔살롱 두 번째 시리즈인< VC가 생각하는 블록체인 기술의 효용성>을 주제로 22일 오후 8시에 실시간 채팅을 통한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