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후 1시 TVCC 블록체인 투데이에서 진행한 특집방송 예능 공개면접 '출세 할 백수를 찾아라' <출세백수>가 성황리에 끝을 맺었다.
블록체인 투데이의 특집방송 <출세백수>는 기존에 방송되던 진행방식을 과감히 탈피하여, 블록체인 콘텐츠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포맷인 실시간 예능 프로그램으로 편성됐다.
8월 13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100회를 맞이한 블록체인 투데이의 이번 특집방송은 우승자 투표, 활발한 채팅 참여 및 출연자의 깜짝 에어드랍 이벤트를 함께 해 기대와 재미를 한번에 선사했다. 더불어, 비트콘다(TVCC 대표 이동규 CP)와 강민정 쌤(TVCC 아나운서 강민정), 외노랑카(코미디언 정철규)와 일진미정 (TVCC의 아나운서 박미정)이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웃음을 선물했다.
이번 방송에서 다양한 퀴즈와 게임을 통해 출세에 성공한 우승자는 비트콘다가 꼽혔으며 에어드랍은 3분순삭에서 꼽현던 5명의 시청자와 더불어 우승자를 맞춘 시청자, 채팅에 적극적인 참여를 한 시청자에게 지급된다.
한편,<출세백수>에 생방송 채팅에 참여한 시청자와 출연자의 게릴라 선정자, 우승자를 맞춘 정답자에게 에어드랍 이벤트로 지급되는 LBXC코인의 당첨자는 17일 방송에서 공개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