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2부터 13일에 서울 신라호텔에서 코리아씨이오서밋 (Korea CEO Summit/ 이사장 박봉규)이 주최하는 '월드블록체인서밋 마블스(MARVELS) 서울 2018'이 개최된다. '마블스(MARVELS) 서울 2018' 행사는 각 전문가, 기업가, 오피니언 리더들이 참여하여 세션별 주제발표는 물론, 블록체인 산업에 대한 통찰과 전망을 공유할 예정이다. TVCC는 12일 개막식에 참가 해 현장에서 인터뷰를 진행 했다 .
12일 및 13일에는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과 오명 전 부총리 겸 과학기술부장관, 김형주 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 이사장의 오전 오프닝 인사말이 준비되어 있다.
12일의 제1세션은 ‘탈중앙, 대분산의 자치혁명’ 이라는 주제로 블록체인에 대하여 심도 있는 토론이 진행 될 예정이며, 제2세션에서는 ‘4차산업혁명의 원동력, IT & 블록체인’ 이라는 주제로 가상통화의 투기성 이미지 때문에 지체되고 있는 블록체인 산업 현실의 돌파구를 찾고자 열띤 논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제3세션은 한국블록체인 협회장들이 참여하여 토론하는 특별한 세션이다. ‘한국 블록체인산업 발전을 위한 제언’ 란 주제로 많은 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 회장들이 발표에 참여한다. 제4세션에서는 ‘블록체인이 만드는 새로운 기회’ 이란 주제로 여러 기업의 대표들이 발표자로 나선다.
<끝>
하미나기자 [email protected]
[Copyrights ⓒTVC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VCC NEWS]
TELEVISION. CONTENTS COMMUNITY
- New Media TV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