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코가 넥시빗 거래소에서 ‘간편구매’를 시행한다. 템코는 주요 기관 투자 회사가 지원하는 세계 최초의 비트코인 스마트컨트랙트(RSK) 기반 분산형 공급망 플랫폼이다. 템코는 분리된 공급망을 연결하고, 기업 및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템코는 기존 물류 산업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GSLA (글로벌 공급망 물류협회)를 설립했다.
특히, 템코는 한국에서 가장 큰 VC인 '한국투자파트너스(KIP)'에서 투자를 유치했다. 템코의 경우 KIP의 블록체인 투자에 대한 첫 번째 시도로, 템코가 암호화폐 및 전통적인 투자시장에서 견인력을 발휘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이러한 템코가 ‘간편구매’를 하게 된 넥시빗은 넥시(NXY) 토큰 홀더(보유자)들에게 거래소 수익을 공유하는 현물·선물 암호화폐 거래소다. 사용자는 BTC, ETH 및 USDT와 같은 인기있는 쌍으로 암호화폐를 환전할 수 있다. 또한 넥시빗은 최대 50 개의 레버리지를 지원하며, 넥시빗 거래소는 앞서 말한 것처럼 NXY 토큰 소유자와 수익을 공유한다. 이러한 넥시빗과 하는 ‘간편구매’는 VC 및 개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세일이 성공적으로 완료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템코 X 넥시빗 간편구매 토큰 세일은 2018년 12월 17일에 시작하여 23일까지 1주일간 진행된다. 템코는 이미 다른 거래소의 사전 판매에서 4초만에 400만 달러를 성공적으로 완판 시킨 경험이 있어 이번 넥시빗 토큰 세일도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
<끝>
하미나기자 [email protected]
[Copyrights ⓒTVC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VCC NEWS]
TELEVISION. CONTENTS COMMUNITY
- New Media TV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