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상단으로이동

루도스 프로토콜, 美 타임스퀘어서 마케팅 캠페인 광고

    • TOLICHO 기자
    • |
    • 입력 2018-12-02 09:59
    • |
    • 수정 2018-12-02 10:54
▲ 루도스 프로토콜, NY 타임스퀘어서 마케팅 캠페인 선보여

임 산업분야 블록체인 인프라를 제공하는 루도스 프로토콜(Ludos Protocol)이 뉴욕 타임스퀘어에 광고를 게재한다.

▲블록체인업계 최초 옥외 광고

루도스 프로토콜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 광고를 진행했다.이는 루도스 프로토콜이 전개하는 종합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루도스의 비전과 게임 생태계에서 이룬 업적을 게이머들에게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높은 광고비용 지불을 선택했지만, 광고를 통해 게임에 접목한 블록체인 기술을 게이머 및 개발자들에게 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블록체인 게이밍의 성장 가능성

블록체인 게이밍은 게임 공급업계의 지배적 접근법이 될 것이 확실시 되고있다. 게임 공급업체들은 블록체인 게이밍을 통해 △크라우드펀딩이 용이하고, △게임의 인기를 산정하기 쉽다는점, △사용자들이 주요 게임플레이 요소를 투표로 결정할 수 있어 이를 통한 매출 성장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블록체인 게이밍은 다양한 기능 게이머와 개발자의 경험을 개선한다. 높은 초당거래량(TPS)과 낮은 충돌은 게이머들이 가장 원하는 부분이다. 해당 문제를 해결을 위해 루도스 프로토콜의 생태계는 게임 공급업체들에게 메인체인과 상호작용을 최소화한 사이드체인(sidechain)을 제공한다. 사이드체인을 사용하면 높은 TPS에서 충돌 가능성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루도스 프로토콜 안정적인 투자현황

신중한 투자로 정평 난 소프트뱅크(Softbank)에서 역대 3번째 블록체인 투자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그 외에도 유명 크립토 펀드인 DU 캐피탈(DU Capital)을 포함한 유명 후원자들과 민간투자자들이 루도스 프로토콜을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루도스 프로토콜 타이 진(Tai Jin) 공동설립자는 “중앙화한 게임 모델 아래 루도스는 과거에는 불가능했던 기회와 가치를 창출해 게이머들에게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게이머들은 전통 게임의 통화와 자산을 활용해 성취를 확대할 수 있었다”며 “루도스는 게이머들이 생태계 내에서 실행되는 여타 게임은 물론 실생활에 가치를 이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개발하는데 매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끝>

TOLI CHO기자 [email protected]

[Copyrights TVC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VCC NEWS]

TELEVISION. CONTENTS COMMUNITY

- New Media TV Contents

- Create New Culture & Business

TOLICHO 기자 | [email protected]

댓글 [ 0 ]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이후 사용가능합니다.
댓글등록
취소
  • 최신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