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댁시코인이란?
DACSEE 코인은 18년 7월에 처음 상장돼 동남아시아에서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하고 있는 코인이다. 블록체인을 통해 투명한 차량호출 플랫폼을 만들어 운전자와 승객 간의 관계를 촉진하고, 더 많은 선택권, 지속 가능한 다중 수익 채널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이다. 궁극적 목표는 지역 사회를 위해 실행되는 것이다.
△댁시의 이용 수수료는?
DACSEE는 P2P 시스템을 사용해 중개자를 없앴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운전자의 자격은 지역 당국에 보내기 전에 동료 운전자들이 검사한다. 기존 운전자가 DACSEE 네트워크에 새로운 운전자를 확인하거나 모집하면 수수료를 받는다. 또한 운전자가 얻은 요금의 일부는 추천 네트워크에 추가됩니다. 또한 운전자와 승객이 플랫폼을 사용할때 보너스가 주어지며, 이 보너스는 각 요금에서 수집한 수수료에서 비롯된 것이다. 현행 승차 플랫폼과 달리 DACSEE의 비용은 플랫폼을 구성하는 운전자, 승객, 그리고 지방 당국에 반환됩니다.
△DACSEE의 한국 진출 계획은?
한국은 잘 정비 된 택시 산업을 가지고 있으므로 침투하기 쉬운 시장은 아니다. 그러나 시장 진입을 위한 다양한 선택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DACSEE를 한국에 도입하기 위해 해당 플랫폼에 관심이 있는 일부 지자체 및 택시 조합과 논의 중에 있다.
<끝>
하미나기자 [email protected]
[Copyrights ⓒTVC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VCC NEWS]
TELEVISION. CONTENTS COMMUNITY
- New Media TV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