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소개
INS의 발행일은 이번년도 1월이다. INS는 보안 프로토콜과 스마트 컨트렉트를 기반으로 한 플랫폼으로, 제조업 기업이 해당 플랫폼에 가입하고 소비자와 직접적인 컨텍을 가능하게 해준다. 즉 INS는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직접적 상호작용이 가능한 플랫폼이다. 이 블록체인 플랫폼은 사업 위험성을 줄일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최근에는 네덜란드 최고 물류 공급업체인 PostNL과 파트너십을 맺으며 크게 성장해 나가고 있다.현재 시가 총액 현재 천 육백만 달러 정도로 낮은 편이지만, 10월 기준으로, 상승 폭이 높아져 약 600원으로 거래되고 있다.
△INS의 활동
INS는 식료품 업계에서 활발한 활동 중이다. 그들은 러시아에서 가장 식품 배달 업체인 Inastamart를 개발하고 성장시켰다. Inastamart는 맥도날드 등의 큰 기업과 거래를 맺고 있는데, 다시 말해 INS팀은 해당 기업을 경영하여 현 구조의 심각한 비효율성과 파워 남용을 파악했다. 그것을 토대로 문제를 파악하기 위해 INS Ecosystem를 만들었다.
△왜 INS인가
INS는 특히 온라인 식료품 시장이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을 예상 해 이를 타켓으로 한다. INS토큰으로 식료품 구매시 수수료가 거의 없으며, 온라인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값싼 비용으로 해결할 수 있고, 광범위한 제조업체-소비자 사이의 직거래가 가능하다. 또한 생산자가 직접 소비자에게 마케팅할 수 있다. 또한 보상까지 따라온다. 전자상거래의 결제 프로세스는 현재 거래 완료를 위해 10개 이상의 단계를 거치고, 결제 중개 시스템에 최대 15개의 별도 수수료가 있어서 2%-6% 사이의 거래 수수료를 내야 한다. 블록체인을 사용하면 이러한 긴 경로가 단축될 수 있다. 블록체인을 통한 결제 프로세스는, 스마트 계약으로 전자상거래와 결제 모두 개선할 가능성이 높다.
△INS의 앞으로의 행보
INS는 인구 규모, 소득 수준, 식료품 시장 집중률에 따라 확장할 도시 선택할 계획이다. INS의 핵심 목표 중 하나는 가상화폐에 대한 경험이 거의 없고 블록체인 기반 기술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고객에게 분산형 소비자 마켓플레이스를 소개하는 것이다. INS 생태계는 가상화폐 커뮤니티를 넘어 확장하고 광범위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활동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끝>
하미나기자 [email protected]
[Copyrights ⓒTVC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VCC NEWS]
TELEVISION. CONTENTS COMMUNITY
- New Media TV Contents
좋은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