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유형 암호화폐 거래소마인빗(MineBit)이 2일 서울 롯데월드타워에서 GAS Capital과 ‘MineBit In Seoul Party’ 개최 및 수퍼 노드 플랜 출시 계획을 발표했다.
현장에 Deblock, Icon, fantom, Walton Chain, Blockchain insight 등 한국 블록체인 업계 전문가를 초청해 향후 한국 블록체인 생태 및 발전 방향에 대한 논의를 나눴으며, 마인빗 CEO 알렉스 장(Alex Zhang)이 직접 수퍼 노드와 해외 클라우드 거래소 플랜을 발표했다.
이날 발표된 수퍼 노드 플랜은 마인빗 글로벌화의 주요 전략이다. 마인빗은 커뮤니티 생태계가 전세계적으로 뻗어 나갈 수 있도록 수퍼 노드 플랜의 각 나라별 운영방안 및 마켓팅 계획을 밝혔다.
수퍼 노드는 커뮤니티 유저와 거래소 수익을 공유하며, 더 높은 배당 수익 모델 개발 및 출시 거래소 신규 유저의 가입 현황에 따라 연말 거래소 토큰인 MBT 보상을 추진 중이다. 또한 한국 내 영향력 있는 블록체인 업체와 협력을 통해 추천 프로젝트 권익을 보장한다. 이밖에도 커뮤니티 유저에게 상장 관련 투표자격 을 갖게되며 상장 시에 추가 권한을 얻게된다.
더불어 파티 현장에서 마인빗이 진행하는 시즌별 이벤트, Lucky One 당첨자를 공개 했다.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발생한 총 수수료의 5%를 받을 수 있으며, MacBook Pro, IPhone XS, LED TV 등을 포함해 최대 500ETH, 한화 약 1억원 상당의 경품을 받게 된다.
현재 마인빗의 한국 커뮤니티 유저는 6만명 이상이며, 거래소 자체 토큰인 MBT의 일일 거래량은 5000만 위안 한화로 약 82억원에 달한다. 최근 토큰 재테크 프로젝트 MBT07을 출시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끝>
TOLI CHO기자 [email protected]
[Copyrights ⓒTVC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VCC NEWS]
TELEVISION. CONTENTS COMMUNITY
- New Media TV Contents
- Create New Culture & Business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