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투자은행인 골드만삭스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비트코인 거래상품에 대해 제한된 수의 고객을 조용히 가입시키기 시작했다.
블록은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하며 149년 된 Bullge Bracket 은행이 파생상품을 적극적으로 거래하기 위해 "소수의 고객"을 유치했는데, 이는 인도할 수 없는 선물이다. 게다가, 그 은행은 계속해서 암호화에 대한 양육권 발행을 고려하고 있다.
특히, 이 출판물의 출처는 골드만 삭스가 에테르 플랫폼의 토착 자산인 에테르에 대해 "정적으로 전달되지 않는 발전"을 "사전적으로 탐구"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또 다른 암호 사이트의 이전 보고서와도 모순된다. 그것은 지난 12개월 동안 비트코인이 보기 시작한 월 스트리트 노출 수준을 달성하고자 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에테르움뿐만 아니라 에테르움에 대한 승인의 주요 도장이 될 것이다. 그러나 이 소식통은 이 은행이 에테르 파생상품의 창설을 추구하고 있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현재 비트코인 파생상품은 CME 및 CBOE 옵션을 비롯한 여러 규제 대상 미국 거래 플랫폼에서 구입할 수 있다. 두 회사 모두 현금결제형 비트코인 선물 계약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회사는 투자자들에게 앞으로 암호화 상품을 확장할 수 있다고 믿는 이유를 주었다. CBOE는 자체적인 측면에서 암호 파생상품 시장에서 선두로 남고자 하는 바람을 노골적으로 표현한 반면 CME는 다른 가격 기준 금리를 내놓았지만 공개적인 진술에서는 그다지 열성적이지 않았다.
현재 비트코인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는 기관 암호화 파생 모델 플랫폼인 레저X는 상품 거래 위원회(CFTC)의 승인을 기다리며 에테르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뉴욕증권거래소(NYSE) 소유주가 시작한 암호화 스타트업 박크트는 12월 12일부터 거래를 시작할 예정인 첫 비트코인 선물상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CME와 CBOE에서 이용할 수 있는 계약과는 달리, Bakkt의 비트코인 제품은 물리적으로 조정될 것이며, 이는 계약이 만료되면 실제 비트코인이 변경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끝>
최성찬 기자 [email protected]
[Copyrights ⓒTVC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VCC NEWS]
TELEVISION. CONTENTS COMMUNITY
- New Media TV Contents
- Create New Culture & Business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