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관련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TAP은 최근 글로벌 암호화폐 펀드인 알파빗(Alphabit)과 FBG Capital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 참가한 알파빗은 중동지역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펀드이며, FBG는 최근 포브스(Forbes)지가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 펀드로 선정한 만큼 세계적으로 규모 있는 펀드이다.
TAP은 암호화폐를 거래하고 있거나, 거래를 시작하려는 사람에게 총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다. TAP 프로젝트는 사용자들의 편리성을 높이고 있다.
예컨대 사용자는 단 한번의 KYC 프로세스를 통해 다양한 거래소에서 다양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으며, 이는 TAP의 자체적인 미들웨어(Middleware)기술을 통해 구현된다. 더불어 TAP은 지원하는 암호화폐를 법정통화로 거래할 수 있게 하므로 투자자들은 더 이상 알트코인을 구매하기 위해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을 구매할 필요가 없다. 또한, 추후 발급 예정된 TAP의 직불카드를 통해 일상에서 편리하게 결제를 할 수 있으며 이때 자신이 원하는 암호화폐를 선택하여 결제할 수 있다.
투자에 참여한 알파빗의 CEO인 리암 로버슨(Liam Robertson)은“이번 투자를 통해 TAP은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이라 자신한다. TAP으로 인해 암호화폐 시장은 더욱 편리하고 성숙해질 것이며, TAP 프로젝트의 투자자들은 그 이익을 향유할 것이다”고 밝혔다. TAP은 최근 바이낸스(Binance)와 크라켄(Kraken) 등 거래소에서 실시간으로 거래가 가능한 알파 버전의 애플리케이션을 공개했으며, 애플리케이션의 정식 버전은 11월 31일 출시될 예정이다.
<끝>
하미나기자 [email protected]
[Copyrights ⓒTVC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VCC NEWS]
TELEVISION. CONTENTS COMMUNITY
- New Media TV Contents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