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증,여권 위변조 판별 특허 등록 등 해당 분야 기술을 보유한 비대면 핀테크 전문 업체 ㈜다윈KS(대표: 이종명)가 음식점, 한의사회 등 다양한 업체와 업무 협약을 맺으면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종명 대표가 운영하는 ㈜다윈KS는 지난 달 17일 ‘미카도스시' 가맹본사 ㈜올바른에프앤비(대표:고영호)와 매장 내 현금과 카드결제와 더불어 비트코인, 이더리움, DPEC 등 암호화폐로 지불 · 결제 · 환전이 모두 가능한 시스템을 공급, 운영하는 것을 바탕으로 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적이 있다.
뒤이어 지난 달 24일에는 최첨단 핀테크 트레이딩 솔루션 그룹 WinstantPay(CEO: Rob Grantham)와 파트너쉽 관계를 맺기로 하고 지난 24일 다윈 본사에서 조인식을 진행하였다. 그리고 이 달 13일 강남구한의사회(회장:박성우) 와 병원 내 현금과 카드결제와 더불어 비트코인, 이더리움, DPEC 등 암호화폐로 지불 · 결제 · 환전이 모두 가능한 시스템을 공급, 운영하기로 파트너십을 맺은 바 있다.
이처럼 유수의 업체와 협약 관계를 맺으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주)다원KS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 신뢰를 줄 수 있는 핀테크 전문 업체로 발돋움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강주현 기자 [email protected]
[Copyrights ⓒTVC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VCC NEWS]
TELEVISION. CONTENTS COMMUNITY
- New Media TV Contents
- Create New Culture & Busi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