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온라인광고 플랫폼 ACA Network는 ACA 토큰의 1-3차 퍼블릭세일이 8일부터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레일에서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ACA는 이미 지난 2차례 코인레일에서 1-1, 1-2 퍼블릭 세일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이 세 번째 퍼블릭 세일이다.
이에 대해 ACA는 이미 코인레일은 수차례 토큰 판매를 진행해 성공한 경험이 있으며, 무엇보다 재판매 토큰을 선정하는 코인레일의 높은 기준에 부합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ACA Network는 2010년 서비스를 시작하여 이미 일본 시장에서 온라인 만화 사업으로 자리 잡은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광고 회사다. ACA 프로젝트는 블록체인 기술로 투명한 온라인 광고 거래를 실현하여 온라인광고 업계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 가고자 시작된 프로젝트이기도 하다.
현재 온라인광고 시장은 부정 광고에 의한 광고 비용의 손실이 크며 온라인 광고 중개업체의 수수료가 지나치게 높아 고스란히 소비자들의 피해로 이어지기 때문에 ACA Network는 ACA 토큰을 이용하여 이러한 불공정한 구조를 개선하고자 나섰다. 그로 인해 사용자로 하여금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ACA 측은 밝혔다.
ACA 토큰은 ACA Network 플랫폼에서 수수료 할인권으로 사용되며 이용자들은 이를 보유하거나 ACA 토큰을 필요로 하는 광고주에게 대여하여 수익을 낼 수 있다. 또한 ACA Network는 서비스 시작 후 매 분기 수익의 20%를 사용하여 ACA 토큰을 구입하여 소각할 계획이다.
8일부터 코인레일에서 진행 되고 있는 ACA 토큰 1-3차 퍼블릭 세일은 구매수량의 20% 보너스를 추가 지급하며, 개인당 최소 0.1 이더리움에서 최대 100 이더리움까지 구입 가능하다.
강주현 기자 [email protected]
[Copyrights ⓒTVC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VCC NEWS]
TELEVISION. CONTENTS COMMUNITY
- New Media TV Contents
- Create New Culture & Business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