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핀이 아가테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인도네시아 게임 시장을 공략한다.
15일 네오핀이 글로벌 웹3 게임 생태계 구축과 관련해 인도네시아 최대 게임사인 ‘아가테’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네오핀의 자체 웹3 게임 생태계가 동남아시아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을 마련했으며, 온보딩 완료 혹은 예정인 8종의 게임 중 출시를 앞두고 있는 주요 게임을 아가테와 협력해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에 네오핀은 반대로 아가테 및 인도네시아 게임 콘텐츠가 △한국 △중동 △아프리카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아가테의 웹2 게임을 웹3로 전환할 때 필요한 기술적 지원과 서비스 제휴 뿐만 아니라 아가테와 협력해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글로벌 유력 게임사들에 대한 투자 및 인큐베이팅도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네오핀 박재범 최고투자책임자는 “인도네시아 최대 게임사인 아가테와 손잡은 만큼, 글로벌 웹3 게임 시장 중 가장 중요한 동남아시아 공략의 성공 가능성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얘기했다.
향후 네오핀은 역량 있는 글로벌 게임사와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게임 콘텐츠에 대한 투자도 공격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한편 지난 9일 네오핀이 블록체인 교육 플랫폼인 붐코 커뮤니케이션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L2E(Learn To Earn) 플랫폼 생태계 확장에 나선다고 발표한 바 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