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닛 블록이 제12기 기보벤처캠프에 최종 선정됐다.
13일 기술보증기금에서 주관하는 제 12기 기보벤처캠프에 블록체인 기반 핀테크 기업 인피닛블록이 최종 선정 됐다고 발표했다.
기보벤처캠프는 기술보증기금이 쌓아온 기술창업 지원 경험을 토대로 민간 액셀러레이터와 협업을 진행해 혁신적인 창업기업을 집중 육성하는 전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미래전략 산업 전형’ 선발을 통해 인피닛 블록은 기술보증기금에서 지원하는 보증 및 투자 등 금융지원 뿐 아니라 민간 전문 액셀러레이터가 지원하는 컨설팅, 멘토링 등 비금융 육성지원도 받을 예정이다.
블록체인 및 핀테크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인피닛 블록은 기업 고객이 암호화폐 시장에서 보다 안정적인 사업 진출을 지원하는 인프라 사업을 하고 있으며, 작년 말 암호화폐 전문 커스터디 플랫폼인 ‘카본’ 개발 완료 후 고도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정구태 인피닛블록 대표는 “이번 기보벤처캠프 액셀러레이팅을 통해 기술적, 사업적으로 한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를 갖고자 한다”고 전했다.
향후 인피닛 블록은 커스터디 사업을 시작으로 디지털자산 시장에서 안정성과 신뢰성을 동시에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6일에는 인피닛블록(INFINITE BLOCK)이 암호화폐 커스터디, 월렛 솔루션등 암호화폐 인프라 사업 진출을 위해 ISMS(정보보호관리체계) 예비인증을 확보했다고 밝힌 바 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