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COM에 Philcoin이 상장되어 거래를 지원한다.
2일 PHL의 Philcoin(PHL)이 소셜 기반 거래 플랫폼 XTCOM에 상장됐다고 발표했다.
Philcoin은 BSC 블록체인에 배치된 BEP20 토큰으로, 생태계 내에서 교환 매체로 사용이 가능하다.
PHL은 △커뮤니티에 대한 기여와 참여를 한 사용자 소프트 스킬 과정 수강과 친구 추천 △채팅 △콘텐츠 참여 △자선 단체 기부 등을 통해 보상 받을 수 있다.
또한 Philcoin의 슈퍼 dApp인 PHILApp에 의해 강화되는데, dApp 내의 각 제품 또는 기능으로는 사용자가 다른 사람에게 권한을 부여함과 동시에 자신의 권한을 부여하는데 도움이 되는 기부 및 적립 기능이 존재한다.
관계자는 “Philcoin는 궁극적으로 저대역폭으로 안전하고 분산되며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디지털 환경을 만들어 광대역 액세스를 쉽게 이용할 수 없는 지역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멀티미디어 통신 및 상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역동적인 디지털 기부 경제를 촉진하여 자선 활동을 장려한다”고 말했다.
PHL의 Philcoin은 이번 XTCOM 상장을 통해 가치판단이 더해지면서 향후 코인의 성장에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23일 플레이놈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에 레저메타버스 블록체인 기반 레저메타(Leisuremeta, 이하 LM) 코인을 상장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