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이 고객 대상 매일 이자 지급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리워드를 지급하고 있다.
28일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이 지난 해 11월부터 진행중인 고객 대상 매일 이자 지급 이벤트 ‘데일리 보너스 시즌 2’의 누적 참가자가 5만명을 넘어섰다고 발표했다.
데일리 보너스 시즌 2 이벤트 출시 이후 3개월간 누적 참여 횟수는 260만회, 지급된 보상 금액은 3억 5,000만원이다.
회사측은 월 평균 참여 횟수 23회로 고객들이 매일 꾸준히 이용하고 있으며, 현재 이벤트 시작 후 리워드를 가장 많이 받은 참여자는 총 6만원이 넘는 금액을 받았다고 전했다.
연령대별로 비교했을 때는 40대 참가자 비중이 35%, 30대(29%), 50대(11%), 20대(11%), 60대 이상(6%)순서대로 큰 비중을 차지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코빗 신규 회원도 크게 늘었다. 이벤트 참여 회원 가운데 신규 가입 고객이 1만 7,000명을 넘어 이벤트 참여자 중 3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꾸준히 소통할 수 있는 접점으로서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얘기했다.
향후 코빗은 신규 회원 유입과 기존 이용자들과 소통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8일 코빗(korbit)이 재무 관련 기업 내부통제 체제에 대한 글로벌 인증인 ‘SOC(System and Organization Controls)1 타입(Type)1’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힌 바 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