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상단으로이동

IPFS 뉴스 191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김진언 기자
    • |
    • 입력 2023-02-08 16:42
    • |
    • 수정 2023-02-08 16:42
▲ IPFS 뉴스 191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주로의 IPFS 론칭


▲ IPFS를 우주로

2023년에 파일코인 재단은 IPFS를 우주로 보낸다는 사명을 동종 최초로 발표했다. 이 임무는 수많은 임무를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소프트웨어 정의 위성'인 록히드 마틴(Lockheed Martin)의 LM 400 기술 시연기(Technology Demonstrator) 우주선에서 수행된다. 우주선이 궤도에 오르면 IPFS를 시연 및 업로드 하기 위해 '스마트샛(SmartSat) 소프트웨어 정의 위성 기술'을 사용한다. 이 사명은 IPFS가 먼 거리에서 데이터 전송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콘텐츠 주소 지정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줄 예정이다.

IPFS의 새로운 점 ✨


  1. 신년, 새로운 IPFS 커뮤니티 캘린더! 새로운 이벤트에 대한 알림을 받기 위해 캘린더를 구독하십시오.
  2. Pin Tweet to IPFS는 입증 가능한 방식으로 사용자가 게시물을 저장하도록 도와주며 피닝 서비스(pinning service)를 통해 IPFS 네트워크에 게시한다.
  3. 분산형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벤치마킹하는 플랫폼인 테스트그라운드(Testground)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4. IPFS Thing은 확증 받은 위치인 브뤼셀(Brussels)과 벨기에(Belgium)가 있다. 사전 등록을 할 수 있다.

에코시스템 주변 🌎


FVM(파일코인 가상 머신)은 파일코인 블록체인에 스마트 계약 및 사용자 프로그래밍 가능성을 가져와 세계 최대 규모의 개방형 액세스 데이터 경제를 활성화한다. EthGlobal FVM 스페이스 워프(Space Warp) 해커톤에서 파일코인 커뮤니티에 참가하여 FVM을 최초로 구축하고 $150,000 이상의 상금을 얻으십시오. 2023년 1월 20일 11:59OM EST 전까지 지원하십시오.

다른 기회를 위해서 스페이스 워프 프로그램을 확인하십시오! 스페이스 워프는 이번 년도에 출시될 FVM에 대비하여 파일코인 네트워크에 새로운 부가 가치 앱 개발을 가속하는 빌더 커뮤니티를 도와준다.

현재 개발 중인 새로운 전송 프로토콜 및 웹 API인 웹트랜스포트(WebTransport)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브라우저 게이밍, 실시간 방송, 다중미디어 어플리케이션 등 여러 사용 사례를 해결하려 노력하고 있다.

텔닉스(Telnyx)는 텔닉스 스토리지를 구축하기 위해 파일코인 팀 및 에코시스템과 협력했다. 텔닉스 스토리지는 데이터 추출 비용 없이 스토리지 PoPs의 밀도 높은 네트워크로 저비용 및 낮은 대기시간 파일 검색을 제공한다.

NFTStar은 싱가포르에서 통합된 글로벌 스포츠 메타버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스포츠 스타와 팬 간에 직접적인 연결점을 조성하는 웹3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이 목표다.

롤링 스톤(Rolling Stone)은 현대 암호화 기술과 파일코인의 분산형 스토리지를 사용하여 혐의가 있는 전쟁 범죄에 관한 조사를 돕기 위해 스탈링 랩(The Starling Lab)과 협업했다. 아카이브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FVM 이매지너리움 캠페인(The FVM Imaginarium Campaign)은 FVM에 엄청난 사용 사례를 만들고 새로운 기회와 개념을 도입하는 팀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추고 있다. 첫 번째는 컨센시스 메쉬(Consensys Mesh) 연구팀의 일환이며 개발 스튜디오인 매그모(Magmo)다.

스토리지 시장이 활성화되었다. 데이터 스토리지 제품에 대한 정보 허브에 뛰어들어 스토리지 시장 및 최신 뉴스에 관한 분석을 보여주십시오.

분산형 과학(DeSci)은 연구 자금 조달 과정을 개선하고, 제한 없는 지식 공유를 촉진하며, 소유권을 연구자에게 이전함으로써 현재의 과학 흐름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웹3 운동이다. Web3 in :60(60초 안에 알아보는 웹3)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파일코인 그린은 1월 24일 1PM ET에 다음 회의를 한다. 탄소 상쇄 원탁회의를 집중해 주십시오.

새로운 인터넷 구축에 대한 도움 💼


노드JS 개발자 ㅣ 핀테크(FinTech): 수퍼 모조(Super Mojo)는 NFT 시장을 위한 내재된 금융 결제다. 0.001초 단위로 거래를 실행하고 수퍼 모조 사용자에게 놀라운 결제 경험을 제공하는 분산 금융 플랫폼을 구축하게 된다. 제품 아키텍처 및 기초 설계를 돕고 이바지하며 제품, 법률 및 비즈니스 개발을 포함하여 조직 전체의 팀과 협력해 디자인 결정의 기술적인 영향을 넘어서 생각한다. 수퍼 모조,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인사 매니저, PL(프로토콜 랩스) 네트워크: 프로토콜 랩스는 PL 네트워크의 인사 관리자를 고용하고 있다. 역할은 매우 다양하고 실행 지향적이다. 전 세계 200개 이상의 PL 네트워크 스타트업이 직원들의 관행과 프로그래밍을 향상하는 프로젝트와 전략적 계획을 관리함으로써 웹3의 미래를 구축하는 데 가치를 더할 기회를 갖게 된다. 프로토콜 랩스, 원격.

프로젝트 매니저: 더 그래프(The Graph) 에코시스템은 지속 성장하고 있으며 관리 및 내부 프로세스와 운영을 포함하지만 국한되지 않은 활동을 도와줄 프로젝트 매니저를 찾고 있다. 더 그래프는 웹3의 인덱싱 및 쿼리 계층이다. 개발자를 위한 그래프 네트워크의 셀프 서비스 환경은 2021년 7월에 출시되었다. 개발자는 그래프QL을 사용하여 어플리케이션이 문의할 수 있고 하위 그래프라고 불리는 개방형 API를 구축하고 게재한다. 그래프는 이더리움(Ethereum), 니어(NEAR), 알비트리움(Arbitrium), 옵티미즘(Optimism), 폴리곤(Polygon), 아발란체(Avalanche), 셀로(Celo), 팬텀(Fantom), 문빔(Moonbeam), IPFS 및 PoA를 포함한 여러 네트워크의 데이터 인덱싱을 지원하며 곧 더 많은 네트워크가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수만 개의 하위 그래프가 호스팅 서비스에 배포되었으며 이제 하위 그래프를 네트워크에 직접 배포할 수 있다. 28,000명 이상의 개발자가 유니스왑(Uniswap), 신테틱스(Synthetix), 노운오리진(KnownOrigin), 아트블록(Art Blocks), 밸런서(Balancer), 라이브피어(Livepeer), 다오스택(DAOstack), 오디우스(Audius), 디센트라랜드(Decentraland) 등과 같은 어플리케이션용 하위 그래프를 구축했다. 더 그래프, 미국.

엔지니어링 매니저, 스튜어드(Stewards) libp2p: 엔지니어, 연구원과 운영자는 많은 흥미로운 분야(웹3, 암호화, 네트워크, 분산 시스템)와 문화(스타트업, 연구, 오픈 소스, 분산 작업)의 교차점에서 새로운 발전을 탐구함에 따라 인류의 가장 중요한 기술인 인터넷을 개선하기 위해 개방적으로 일한다. 스튜어드 libp2p는 프로젝트, 프로토콜 및 아키텍처에 대한 방향/표준을 설정한다. libp2p를 중심으로 활기찬 커뮤니티를 구축하십시오! 프로토콜 랩스, 원격.

보다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진언 기자 | [email protected]

댓글 [ 0 ]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이후 사용가능합니다.
댓글등록
취소
  • 최신순
닫기